리림, 대리점 300호 돌파…전국 대리점 모집

실시간 개∙ 폐업 상가정보로 이용자의 불편함 해소

뉴스 제공
리림
2015-12-18 09:10
서울--(뉴스와이어)--우리동네 모든 상가정보를 제공하는 스마트 폰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 (주)리림이 지역 상가의 빅데이터 구축 사업을 위해 대리점을 모집한다.

(주)리림의 어바웃킹은 기존 애플리케이션과 달리 배달, 식당, 병원, 학원은 물론 기타 상가 및 공공시설까지 모든 지역의 상가 정보를 한번에 제공하여 이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앱이다.

1년에도 80만 개 이상의 상가가 폐업한다. 포털 사이트에서 상가를 검색하고 찾아가면 상가가 없어졌거나 폐업한 곳이 있어 발걸음을 돌리는 경우가 있다. 이렇게 남아있는 정보로 인해 이용자는 불편함을 종종 겪게 된다.

어바웃킹은 전국 1,000명의 대리점이 200만 개의 상가 빅데이터를 수집 및 관리하여 빠르게 개·폐업 정보 등을 업데이트해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여 이용자들이 느끼는 불편함을 해소한다.

◇전국 20여 개의 지역본부 설치완료, 1,000여 개의 대리점 모집 예정

리림은 2개월여 만에 전국대리점 300호점을 돌파했다. (주)리림의 어바웃킹은 스마트폰의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자신 주변의 상가를 찾을 수 있으며 지역의 스토어 상품으로도 상가를 찾을 수 있도록 진행 중이다. 또한 상가의 이벤트 및 할인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들에게는 상가 전단이나 기업광고를 수신하면 포인트를 쌓을 수 있도록 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더 많은 포인트를 쌓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주)리림의 포인트는 전국 모든 스토어가 포인트 가맹처로 등록할 수 있고 다양한 채널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누구나 가지고 있는 재능을 공유하여 수요자와 공급자 간의 필요를 매칭시켜 주는 300만 명의 프리랜서 서비스를 한다.

이용자들의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우체국, 은행, 주민센터 등의 전국적으로 등록된 1만 개의 공공시설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최신 영화정보 및 지역 축제정보와 문화행사 등을 제공해 편의성을 제공할 계획이다.

온라인으로 각종 소식 알림 서비스와 광고전단 서비스 등을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체계적으로 고객을 관리하고 상가를 홍보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국 1,000개의 대리점이 전국 소상공인의 어려운 부분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리림 소개
(주)리림은 전국에 있는 모든 지역 정보를 수집하고 관리하며 다양한 O2O 사업을 실현 하고자 한다. 부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지역 오프라인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본사, 지역사무소, 대리점 등의 연계를 통해 전국의 상가를 대상으로 확대 운영 중이다. 기존에 스토어킹의 앱을 출시를 했으며 사업이 확장 되며 어바웃킹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변경 되었다. 이에 따라 (주)리림과 함께 할 대리점을 모집 중이다. 대리점 모집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aboutking.com)와 1644-7297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boutking.com

연락처

(주)리림
운영팀
이창훈 차장
051-702-11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