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하우스,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 프로젝트’ 실시

CCM 인증 획득 기념 프로젝트로 소상공인 지원 나서

뉴스 제공
미리디
2015-12-18 10:00
서울--(뉴스와이어)--인쇄출력 대표 브랜드 비즈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는 미리디아이에이치가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 획득을 기념하는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 프로젝트’를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자영업을 운영하고 있는 비즈하우스 주 고객층을 위해 기획 되었으며,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제도를 대외적으로 알리고 있다.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 프로젝트는’ 신청 고객 중 2명을 선발해 고객 맞춤 디자인을 지원하고 사업장에 필요한 인쇄 홍보물을 무료로 제공하는 CCM인증 기념, 고객 감사 프로젝트다.

특히 비즈하우스 디자이너가 직접 방문하여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디자인을 지원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미리디아이에이치 강창석 대표이사는 “그간 비즈하우스가 받아온 소비자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했다”며 “디자인 지원을 통해 소상공인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는 비즈하우스 홈페이지(www.bizhows.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미리디아이에이치 소개
미리디아이에이치는 토탈 비즈니스 인쇄출력 서비스 브랜드인 비즈하우스(www.bizhows.com)와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브랜드 스마일캣(www.smilecat.com)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자체 IT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제작까지, 이미지 출력의 모든 기술을 확보했다.

웹사이트: http://www.miridih.com

연락처

(주) 미리디아이에이치
마케팅팀
서희환 과장
070-4355-41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