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디아이에이치,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뉴스 제공
미리디
2015-12-18 14:30
서울--(뉴스와이어)--비즈하우스와 스마일캣을 운영하고 있는 미리디아이에이치는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2015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포럼’에서 온라인 동종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이다.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올 4월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을 시작으로 비즈하우스, 스마일캣 각 브랜드 별 고객 응대 매뉴얼 개선, 운영조직 확대, VOC(Voice of Customer:고객의 목소리) 처리 분석, 고객설문조사 및 1:1 실시간 채팅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VOC를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고 유관부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 편의 서비스를 개선, 개발하고 있는 점과 고객설문조사 결과를 통해 신규 상품을 기획하는 등 CEO를 비롯한 전 직원이 소비자중심경영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는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미리디아이에이치 강창석 대표는 “가치 있는 서비스를 통한 고객의 행복 실현을 기업의 비전으로 삼고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리디아이에이치 소개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인쇄출력 대표 브랜드 비즈하우스(www.bizhows.com)와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마일캣(www.smilecat.com)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자체 IT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제작까지, 이미지 출력의 모든 기술을 확보했다.

http://www.bizhows.com

웹사이트: http://www.miridih.com

연락처

(주) 미리디아이에이치
마케팅팀
서희환 과장
070-4355-41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