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2015 song年’ 행사 개최

‘음악과 함께, 북부와 함께’ 2015년을 보내다

2015-12-18 17:56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손영호)은 12월18일(금) 음악과 함께 북부와 함께 라는 주제로 이용고객분들의 숨겨진 끼를 발견하는 송년잔치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한해의 마무리를 음악과 함께 보내며, 지역주민, 이용고객, 자원봉사자 총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래, 춤 경연대회로 21개 팀이 출전했다.

고객, 가족, 직원들이 다양하게 팀을 이뤄 그동안 숨겨진 재능을 많은 사람들 앞에 맘껏 보여주었다.

행사는 1부 개회식과 문화공연 나눔, 2부 노래자랑대회로 진행했다. 또한 사랑의 밥차 지원으로 400여명에게 무료로 식사가 제공되었다.

이날 개회식에 참석한 김성환 노원 구청장은 “어느덧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간, 건강하게 보내시고 내년에도 장애인복지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승록 서울시의회 의원은 “장애인복지예산을 확정짓는 시기 인만큼 복지예산 확보를 위해 노력하겠다. 또한 이 자리를 통해 장애인 고객분들 의 힘을 얻어 갈수 있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또한 우리복지관 명예기관장으로 활동 중 지난 14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상임위원으로 취임한 문상부 상임위원도 참석 하여, 명예기관장으로서 이용고객분들과 차를 나누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투표관련 장애인 복지 처우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즐거운 음악과 함께 모두에게 웃음이 만발하고 행복했던 이번 song年(송년)행사는 추운날씨를 따뜻하게 녹여주는 원동력이 되었다. 앞으로도 북부장애인복지관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이 흘러가도록 노력할 것이다.

서울특별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소개
서울특별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섬기는 마음으로’ 라는 관훈 아래 1998년 2월 개관하여 서울동북부지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회인식개선을 통해 장애인이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ternet.or.kr/

연락처

서울특별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홍보
유영일 대리
02-2092-17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