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직스, 슬림포트 포트 컨트롤러와 ANX7428 고속스위치에 대한 USB 파워 딜리버리 인증 획득

통합형 ANX74XX 제품군은 스마트폰 및 테블릿용 디스플레이포트 비디오 출력 기능을 탑재한 풀-피처 USB 타입-C를 구동하며, 노트북용 다중 USB-C 포트를 지원한다.

2015-12-18 17:45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날로직스 세미컨덕터(Analogix Semiconductor, Inc., www.analogix.com)(이하 아날로직스)가 오늘 ANX7428 제품이 USB 파워 딜리버리(USB PD)에 대한 USB-IF(USB Implementers Forum) 인증을 획득하고, 제품 테스트 ID 10970042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ANX74XX 모바일 HD 제품군은 USB-C™ 내장 디스플레이포트™(전에는 디스플레이포트™ 대체모드로 알려짐)와 USB 데이터, USB 파워 딜리버리를 지원한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217005435/en/

ANX74XX는 스마트폰, 테블릿, 노트북 같은 모바일 기기를 위한 단일칩, 저비용의 통합형 솔루션이다. 이 제품군에는 최대 100W의 USB 파워 딜리버리를 탑재한 USB-C 포트 컨트롤러(USB-C Port Controllers), USB 2.0이 탑재된 USB-C 포트 컨트롤러, 수퍼스피드(SuperSpeed) USB 데이터 전송, 디스플레이포트 대체모드(DisplayPort Alt Mode)용 고속 멀티플렉서 등이 있다. 이 제품군은 노트북 및 2 in 1 컨버터블용 USB 타입-C 포트 4개까지 지원하는 유연한 구성을 갖추고 있다.

제프 라벤크래프트(Jeff Ravencraft) USB-IF 사장/최고운영책임자(COO)는 “USB 파워 딜리버리는 더욱 빠른 충전과 최대 100W의 유연한 양방향 전력공급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ANX7428 같은 제품에 대한 USB-IF 인증은 이 제품이 적정한 USB-IF 사양을 준수하며, 다른 USB-IF 인증 제품과 상호운용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증한다”며 “이런 상호운용성은 사용자의 긍정적인 경험과 USB-C 생태계 활성화에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USB 타입-C 대체모드(Alt Mode) 디바이스를 개발하는 경우, USB 파워 딜리버리 사양을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 USB 파워 딜리버리 사양은 USB 타입-C 대체모드로의 입력과 출력을 정의한다. USB 타입-C 대체모드의 한 예는 영상전자표준화위원회(VESA)에서 개발한 USB 타입-C 표준형 디스플레이포트 변경모드이다.

빌 렘페시스(Bill Lempesis) VESA 전무이사는 “USB-C™ 내장 디스플레이포트™는 저전력으로 고해상도를 제공해 최근에 도입된 마이크로소프트 루미아(Microsoft Lumia) 950과 950 XL 같은 모바일 컴퓨팅 디바이스에 이상적으로 최적화되게 한다”고 말했다. 그는 “디스플레이포트 오디오/비디오 출력 역량은 컨티늄 포 폰(Continuum for phones) 같은 새로운 기능의 이용을 가능하게 해 휴대폰을 마치 PC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고 덧붙였다.

아날로직스의 안드레 바우어(Andre Bouwer) 마케팅 부사장은 “ANX7428의 USB 파워 딜리버리 인증은 USB PD 생태계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소비자 신뢰를 구축하고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데 있어 아주 중요한 제품의 호환성과 상호운용성을 보증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그는 “슬림포트 어답터스 프로그램(SlimPort® Adopters Program)은 회원업체들이 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다른 디바이스로 자신들의 슬림포트 기반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게 해준다”며 “인증 프로그램은 최종사용자의 긍정적인 경험을 보장하고, 어떤 디바이스가 어떤 디바이스와 상호운용되는지를 명확히 알 수 있게 해준다”고 덧붙였다.

슬림포트(SlimPort) 기반 제품을 위한 슬림포트 인증 프로그램은 디스플레이포트 오디오/비디오 출력 기능뿐 아니라, HDMI와 VGA 디스플레이로의 변환을 포함한 전체 시스템에 대한 상호운용성 테스트를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아날로직스 세미컨덕터(Analogix Semiconductor) 소개

아날로직스 세미컨덕터는 스마트폰 등 휴대 장치부터 하이엔드 그래픽 카드 및 대형 고선명 디스플레이에 이르기까지 디지털 멀티미디어 시장용 반도체를 설계 및 제조하고 있다. 아날로직스는 슬림포트 제품군을 포함해 디스플레이포트용 종단간 인터페이스 연결 반도체 솔루션 제공 분야의 시장 선도기업이며, 저전력 고속 타이밍 컨트롤러 솔루션과 같은 모바일 디스플레이 컨트롤러분야의 업계 선두주자이다. 디스플레이포트(DisplayPort) 표준은 고해상 동영상과 오디오를 위한 혁신적인 패킷화 디지털 인터페이스로 영상전자표준화위원회(Video Electronics Standards Association, VESA)가 개발했다. 슬림포트 브랜드 제품은 디스플레이포트와 MyDP(Mobility DisplayPort) 및 USB 타입-C 커넥터 관련 디스플레이포트 변경모드 표준을 준수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nalogix.com, www.slimport.com), 트위터(https://goo.gl/SSGgBI, https://goo.gl/sWsiYA) 및 링크드인(https://goo.gl/jpv7xe)을 통해 볼 수 있다.

‘아날로직스’(Analogix), ‘슬림포트’(SlimPort)는 아날로직스 세미컨덕터(Analogix Semiconductor, Inc.)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상호는 각 소유기업의 재산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2170054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nalogix.com

연락처

아날로직스(Analogix Semiconductor, Inc.)
그라시아 스테판(Gratia Stefan)
408-988-8848
marcom@analog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