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엔프라니, 선포식 6개월만에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채널 구축 및 임직원의 열정적인 노력의 결과
배석덕 엔프라니 대표이사는 “모든 경영 활동에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채널을 구축하였으며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와 고객만족을 의한 열정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CCM 인증을 획득한 것 같다”며 “이번 CCM 인증을 계기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고객 감동을 실천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소비자중심경영은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는 기업에 대해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엔프라니 홍보대행
MSL 코리아
김혜진
02-3406-2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