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임직원들과 함께 사랑의 연탄 직접전달

18일 한세드림 임직원들이 ‘사랑의 연탄’ 직접 전달하며 구슬땀 흘려

컬리수·모이몰른·플레이키즈프로 전 매장에서 캠페인 통해 매칭 후원기금 조성

매장 내 연탄이와 인증샷 SNS 공유로도 사랑의 연탄 적립 등 고객들의 적극 참여 유도

뉴스 제공
한세드림
2015-12-21 13:29
서울--(뉴스와이어)--패션/문화 유통전문 글로벌 기업 한세예스24홀딩스의 계열사이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이용백, www.hansaedreams.co.kr)은 18일 서울 서대문구 현저동 주거개선지구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한세드림 ‘사랑의 연탄나눔 캠페인’은 지난달 23일부터 이번달 13일까지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 프로 등의 한세드림 브랜드 전 매장에서 회원가입과 함께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구매자의 이름으로 사랑의 연탄이 기부되는 형식으로 실시됐다.

또한 매장에 비치된 연탄모형 ‘사랑의 연탄이’와 함께 찍은 고객의 수만큼 추가로 연탄을 적립해, 고객과 함께 참여하는 의미를 더했다.

제품 구매 및 SNS로 캠페인에 참여한 인원수만큼인 3,500장을 포함하여 총 5,000장을 사단법인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의 협조를 받아 한세드림 임직원 70명이 직접 저소득가정 및 독거노인가정에 방문, 전달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명단은 한세드림 브랜드 별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세드림 임동환 패션총괄상무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따듯한 정을 나누기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캠페인이 올해로 3회째를 맞이했다”며 “단순하게 기업에서 기부를 하는 형태에서 벗어나 고객과 함께 참여하게 되어 더욱 보람찬 행사였고, 이런 나눔의 문화가 사회 전반으로 확산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사랑의 연탄 나눔 캠페인’ 외에도 어린이들의 체육놀이문화 확산을 위해 유아동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 아프리카 어린이 의류후원사업을 비롯해 연간 10,000개의 축구공을 무료로 증정하는 축구공 나눔 이벤트 등 다양한 사회적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한세드림 소개
한세드림은 패션/문화 유통전문 글로벌 기업 한세예스24홀딩스의 계열사이며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으로 현재 전국 200여개, 중국 90여개의 컬리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dreamsco.co.kr

연락처

한세드림
마케팅팀
김승환 차장
02-3215-0046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이영은 AE
02-783-67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