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제작 전문 카드큐, 신상품 병신년 연하장 출시

풀컬러 인쇄, 사진·서명 삽입 및 수신자 주소 봉투 인쇄 서비스, 캘린더 증정 등 화려한 혜택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5-12-21 14:06
파주--(뉴스와이어)--맞춤 카드 전문 업체 카드큐는 연말을 맞아 2016년 병신년(丙申年) 연하장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연하장은 캘리그래피, 포토, 일러스트 등 카드큐만의 독특한 디자인은 물론, 사진과 문구를 선택하여 넣을 수 있는 내지 옵션으로 신년 연하장을 찾는 일반 고객 및 기업 연하장을 준비하는 업체 담당자들의 기호를 충족시키고 있다.

카드큐는 2015년 굿컴퍼니 대상을 수상한 한국학술정보㈜의 카드 전문 브랜드이다. 연하장, 초대장, 크리스마스 카드, 청첩장 등 다양한 형태의 카드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제작할 수 있는 사이트로 유명하다.

신년 연하장은 총 9종으로 출시됐다. 행복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캘리그래피 연하장, 수묵담채화와 2016년의 상징인 붉은 원숭이가 들어간 일러스트 연하장, 원하는 사진을 넣을 수 있는 포토 연하장 등이다. 캘리그래피 연하장은 깔끔한 표지와 더불어 사진을 넣는 내지 디자인의 조화로 홍보용 기업 맞춤 연하장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카드큐만의 풀컬러 인쇄가 돋보이는 포토(사진) 연하장 및 일러스트 연하장은 고급 용지 위에 재현된 선명한 컬러감으로 좀 더 특별한 연하장을 원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맞춤 카드 전문 업체의 명성에 걸맞게 이 모든 디자인은 전문 시안 디자이너와의 1대1 상담을 통해 진행된다.

특히 카드큐의 다채로운 무료 서비스가 화제다. 로고 서명 인쇄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이 원하는 위치에 BI, CI 및 서명을 무료로 디자인하고 인쇄할 수 있다. 또한 이번 1월 말까지 진행되는 수신자 주소 봉투 인쇄 서비스 또한 많은 양을 발송해야 하는 고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뿐만 아니라 연하장을 주문하면 봉투와 스티커를 주문 수량만큼 제공한다.

카드큐는 특별함을 추구하는 커스터마이징 트렌드에 맞춰 연하장에도 보내는 사람의 개성을 담는 것이 일반화 되고 있다며 카드큐의 사진·서명 무료 삽입 서비스 및 다양한 상품 선택을 통해 나만의 연하장으로 감사를 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카드큐는 연하장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 선물을 준비했다. 연하장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흐, 클림트, 모네 등 유명 화가의 작품이 담긴 2016년 고급 명화 캘린더를 증정한다. 연하장 신상품은 카드큐 홈페이지(http://www.cardq.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학술정보 소개
한국학술정보는 카드 제작 브랜드 카드큐, 포토북 대표 브랜드 스탑북 및 디지털 프린팅의 주문형 인쇄브랜드 ‘북토리’와 국내 최초의 학술정보 원문검색시스템 ‘KISS’, 출판사 이담북스를 운영 중이다. 맞춤 주문형 출판 방식인 POD(Publishing On Demand) 솔루션을 개발, 무재고 출판을 실현하며 녹색 성장에도 기여하고 있다. 카드큐는 2015년 굿컴퍼니 대상을 수상한 한국학술정보㈜의 카드 전문 브랜드이다. 연하장, 초대장, 크리스마스 카드, 청첩장 등 다양한 형태의 카드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제작할 수 있다.

http://www.cardq.co.kr/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마케팅팀
정지영 팀장
031-940-1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