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하우스, 온라인 동종업계 최초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뉴스 제공
미리디
2015-12-21 14:40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인쇄출력 브랜드 비즈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는 ㈜미리디아이에이치는(대표 강창석) 온라인 동종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비즈하우스는 올 4월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을 시작으로 고객응대 매뉴얼 개선, 운영조직 확대, 고객설문조사 및 1:1 실시간 채팅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비즈하우스의 주 고객층인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를 위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디자인할 수 있는 ‘스마일 캔버스’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는 점과 무료 로고, POP 무료 디자인, 무료 출력 서비스 운영, 고객설문조사 결과를 통해 신규 상품을 기획하는 등 CEO를 비롯한 전 직원이 소비자중심경영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는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미리디아이에이치 강창석 대표이사는 “CCM 인증을 발판 삼아 한층 더 쉽고 빠른 서비스와 솔루션 제공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비즈하우스가 되겠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의 성공을 지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리디아이에이치 소개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인쇄출력 대표 브랜드 비즈하우스(www.bizhows.com)와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마일캣(www.smilecat.com)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자체 IT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생산, 제작까지 이미지 출력의 모든 기술을 확보했다.

웹사이트: http://www.miridih.com

연락처

(주) 미리디아이에이치
마케팅팀
서희환 과장
070-4355-41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