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캣, 동종업계 최초 CCM인증 획득

뉴스 제공
미리디
2015-12-21 14:50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마일캣을 운영하고 있는 ㈜미리디아이에이치가 18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15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동종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기업으로 선정됐다.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이다.

스마일캣은 고객만족을 위해 고객응대 매뉴얼 개선, VOC(Voice of Customer:고객의 목소리) 처리 및 고객설문조사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스마일캣은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제공하고 있는 ‘팁스토리’와 육아맘과 선생님을 위한 어린이 학습, 색칠공부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인증 획득으로 스마일캣은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된 개별 소비자 피해사건 자율처리 권한 및 CCM 인증마크, 엠블럼 사용권한을 부여받게 됐으며 인증 기간은 오는 2016년 1월 1일부터 2017년 12월 31일까지 2년이다.

미리디아이에이치 최고고객책임자(CCO) 심후남 이사는 “고객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주는 스마일캣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리디아이에이치 소개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인쇄출력 대표 브랜드 비즈하우스(www.bizhows.com)와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마일캣(www.smilecat.com)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자체 IT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생산, 제작까지 이미지 출력의 모든 기술을 확보했다.

http://www.smilecat.com

웹사이트: http://www.miridih.com

연락처

(주) 미리디아이에이치
마케팅팀
서희환 과장
070-4355-41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