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종합사회복지관, 현대모비스와 지역 내 어르신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 실시

2015-12-21 16:54
서울--(뉴스와이어)--21일 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현혜영)은 지역 내 어르신을 대상으로 ‘현대모비스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를 실시했다.

올해로 6회째 진행 중인 현대모비스의 ‘따뜻한 겨울나기’는 매년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 장애인, 아동, 청소년, 노인 등 지역 내 이웃에게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따뜻한 겨울나기’는 식사준비가 어려운 독거어르신 및 고령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김 세트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현대모비스의 임직원들이 후원과 더불어 직접 어르신 댁에 방문하여 선물을 전달하는 봉사활동도 참여하여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선물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매년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선물을 보내줘서 고맙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삼전종합사회복지관과 현대모비스는 지역 내 장애인, 아동, 청소년, 노인 등 다양한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우리 마을의 겨울이 더 따뜻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소개
1991년 설립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으로 자비복지 실천을 통하여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전문종합사회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jeon.or.kr

연락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제공2팀
최문성 사회복지사
02-421-6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