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 필수 어플리케이션 ‘리그오브마운틴 OBT’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및 신년맞이 이벤트

렌즈 자석 교환식 고글을 포함한 고가의 스키/보드 액세서리 대거 경품제공

출시 이틀 만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건강 신규 무료 앱 1위 달성…기대에 부응

뉴스 제공
LOM Sports
2015-12-23 08:00
서울--(뉴스와이어)--스포츠 앱 개발사 LOM Sports는 현재 대한민국 스키장 일대에서 유저들의 많은 호응 속에 OBT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리그오브마운틴 (League of Mountains)’의 크리스마스 및 신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신년맞이 이벤트는 각각 12월 24부터 12월 27일까지, 12월 31일부터 1월 3일까지 4일간, 전국 16개 모든 스키장에서 동시에 실시되며, 이벤트 기간 내 리프트 탑승거리 최고 기록을 달성한 상위 5명에게 올해 스키장 최고 인기 상품인 네베 (Neve) 렌즈 자석 교환식 고글을 포함하여, 미들러, 반다나, 비니, 헤어밴드 등 고가의 스키 액세서리 경품을 대거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휘팍 이삭 토스트 150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간식 이벤트도 실시하게 된다.

‘리그오브마운틴OBT’는 출시 이틀 만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건강 신규 무료 앱 1위 달성하며 유저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특히 스키와 스노보드 매니아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또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총 4차례에 걸친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개선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리그오브마운틴’은 GPS기반으로 실제 스키장 리프트 탑승 횟수 및 거리를 측정하여, 유저들끼리 경쟁을 할 수 있게 하는 세계 최초 Online to Offline 스포츠 어플리케이션이다. ‘LOM 챌린지’는 리프트 탑승 횟수 랭킹 및 리프트 탑승 누적 거리 랭킹 두 가지로 나뉘며, 유저는 리조트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전체(16개 리조트 통합)에서의 본인 랭킹을 일별, 월별, 시즌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유저가 획득한 게임 포인트로 스키/보드 온라인 스토어에서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OBT에서는 게임 포인트 적립만 가능하며, 구매 기능은 정식 서비스 시에 오픈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내역은https://www.facebook.com/LOMSportshttp://www.hungryboarder.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은 후 참여 가능하다.

리그오브마운틴 iOS 및 안드로이드 정식 버전은 1월 초 출시 예정이다.

연락처

LOM Sports
박은영
070-4711-33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