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복지관, 공감지기 멘토링 일 년의 성장 돌아보는 송년파티 실시

2015-12-22 10:15
서울--(뉴스와이어)--21일 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현혜영)이 청소년 멘토링 ‘공감지기 멘토링’ 참여자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며 아동들의 성장을 돌아보고 지지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감지기 멘토링은 지역 내 청년과 청소년을 1:1로 매칭하여 개별학습지원은 물론 청년들이 청소년들의 올바른 롤모델로서의 역할을 하며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2015년 3월부터 시작한 본 멘토링 사업에서는 이번 12월에 활동을 마무리하며 연초에 세웠던 약속들이 잘 지켜졌는지 돌아보며 잘된 점과 아쉬운 점에 대해서 평가했다.

멘토들은 멘티의 긍정적인 변화와 발전에 대해서 발표하며 멘티를 응원했고, 멘티들은 감사편지와 선물을 통해 마음을 전달했다. 참여한 한 멘토는 멘티가 약속을 잘 지키고 꾸준히 노력해 초반에 세운 목표보다 더 많이 성적이 올랐다며 멘티를 칭찬해주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멘티 역시 멘토를 만나 함께한 시간이 소중했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삼전복지관 공감지기 멘토링 사업은 현재 2년째 진행 중이며, 내년에도 새롭게 참여자를 모집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본 사업은 청소년들과 건강한 성인을 매칭함으로써 청소년들의 학습은 물론, 바른 성장을 지원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2016년에도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고자 하는 지역 내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소개
1991년 설립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으로 자비복지 실천을 통하여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전문종합사회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jeon.or.kr

연락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사례관리팀
조향옥 사회복지사
02-421-6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