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급 가객 국상현, 신작발표 겸 송년콘서트…‘인기 절정’ 과시

뉴스 제공
한국문학방송
2015-12-22 13:20
서울--(뉴스와이어)--마법에 가까울 정도의 특유한 팬 친화력을 지닌, 국내 대표급 ‘사랑의 가객(노래를 짓거나 부르는 사람)’으로 통하는 가수 국상현이 신작 발표를 겸한 송년 콘서트를 21일 홍대 베짱이홀에서 가졌다.

기본 좌석 2백여 석은 물론 통로와 기타 구석구석까지 다 채워질 정도로 팬들이 몰린 이 콘서트는 오후 4시부터 저녁 7시까지, 저녁 7시 30분부터 11시까지 두 차례에 걸쳐 연이어 진행되었고, <사랑하리라> 등 4편의 신곡과 새로 만든 뮤지컬곡 <별 그대>를 비롯해 발라드, 팝, 트로트 등 많은 곡을 역동적이고 버라이어티하게 열창해 관중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았고 관중은 가수를 환호하며 즐거워했다.

이 자리에는 인기가수 정광태를 비롯 김흥국, 강진, 윤태규(테너 강대준), 유다은, 윤빛나, 캔트 김, 윤호만(탤런트 겸 가수), 이형걸, 유경아, 후니용이, 서유기 등도 우정출연으로 무대에 올라 장내를 더욱 뜨겁게 달구었다.

국상현 가수는 1990년 MBC 신인가요제에서 자작곡 <뚜비뚜비>로 가요제에 입문했고 <곳고리 창작가요제>에서 금상을 받기도 했으며, 감성 발라드곡 <천년애>로 일약 유명 가수로 뜬 바 있다. 포크 락, 블루스, 발라드, 댄스, 트로트까지 거의 모든 장르를 잘 소화해내는 가수이다. 방송 MC, 리포터, 라디오 DJ까지, 만능 엔터테이너라 할 만큼 그의 활동분야는 다양하다.

이 콘서트는 한국문학방송에서 녹화했다.

국상현 카페: http://cafe.daum.net/musiclovelett

웹사이트: http://dsb.kr

연락처

한국문학방송
안재동 주간
02-6735-89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