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맛있는 수제버거 ‘에뽕버거’, 세텍 창업박람회 참가

뉴스 제공
에뽕버거
2015-12-27 08:00
서울--(뉴스와이어)--오븐구이 치킨 ‘본스치킨’으로 이름을 알린 ㈜정명라인이 준비한 수제버거 브랜드, 참 맛있는 수제버거 ‘에뽕버거’가 ‘제4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6 Setec’에 참가한다.

‘에뽕버거’는 주문 즉시 바로 조리를 시작하는 수제버거로, 진한 우유 향이 그대로 담겨 있는 풍미 가득한 버거 번과 육즙이 살아 있는 수제 패티가 갖가지 야채와 조화를 이뤄 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수제버거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을 일반 버거 가격대 수준으로 끌어내린 판매 전략으로 버거 시장을 공략한다.

오로지 맛으로만 승부를 건 ‘에뽕버거’는 다른 브랜드들과는 달리 화려한 광고를 하지 않고도 소비자들 사이에서 조용히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가맹점주 뿐만 아니라 소비자까지 만족할 수 있도록 오픈 매장을 까다롭게 선정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점점 가맹점 수를 확장하고 있다.

지난 11월에만 부평역점을 시작으로 분당 미금점, 부천 소풍점이 연이어 오픈 하였으며 12월에 21번째 매장이 부산대앞에 오픈을 마쳤다.

한편 에뽕버거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사업설명회를 사전 예약을 받아 인근 매장에서 1:1로 진행하고 있다. 에뽕버거 창업 성공 노하우 및 가맹문의는 공식 홈페이지(www.epongburger.co.kr) 및 전화 080-080-5592 로 문의할 수 있다.

에뽕버거 소개
‘에뽕버거’는 주문 즉시 바로 조리를 시작하는 수제버거다. 진한 우유 향이 그대로 담겨 있는 풍미 가득한 버거 번과 육즙이 살아 있는 수제 패티가 갖가지 야채와 조화를 이뤄 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한다.

연락처

에뽕버거 홍보대행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전시사무국
류동엽 대리
02-557-064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에뽕버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