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맥스, 12월 컬처데이 이벤트 개최

컬처데이 이벤트 통해 연말연시 풍성한 적립금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5-12-24 13:37
서울--(뉴스와이어)--단백질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www.spomax.kr)가 2015년 연말연시를 맞이해 ‘12월 컬처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4일부터 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컬처데이 이벤트는 풍성한 적립금 혜택을 지급하는 등 회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컬처데이 이벤트를 기념해 스포맥스는 쇼핑몰에 가입된 모든 회원에게 10% 적립쿠폰을 지급한다. 적립쿠폰을 이용해 스포맥스 단백질보충제를 비롯해 닭가슴살, 헬스용품 등을 구매할 경우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다.

신년다짐 댓글 이벤트도 이어지는데, 2016년을 맞이하며 신년다짐을 댓글로 작성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3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신년다짐 댓글 이벤트는 스포맥스 쇼핑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진행되며, 12월 컬처데이 이벤트 자세한 소식은 스포맥스 쇼핑몰(http://me2.do/xm8FAYFh)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포맥스는 전문 보디빌더, 헬스동호인을 위한 단백질보충제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을 위한 ‘가르시니아 팻프리HCA’ 등을 개발·판매하는 스포츠 종합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이다. 가르시니아 팻프리HCA는 다이어트 원료로 각광받고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연말연시 잦은 모임으로 체중증가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스포맥스 소개
2003년 설립된 ㈜스포맥스는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에 있다. 또한 전세계적인 대회인 머슬마니아 국내 대회를 개최 함으로써 피트니스 산업 활성화와 국민 건강의 대중화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마케팅팀
공재만 사원
070-4349-52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