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통역·번역회사 에버트란, 홈페이지 개편 이벤트 실시

실시간 문서분석 및 견적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에버트란
2016-01-04 00:00
서울--(뉴스와이어)--번역, 통역업계 최고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번역솔루션(비주얼트란)과 번역서비스(번역은행)를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통역/번역회사 에버트란(대표 이청남)이 2016년을 맞아 빠른 실시간 견적서비스 제공과 언어자원 구축 및 재활용 등 기업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여 오픈했다.

에버트란 홈페이지(www.evertran.com)에서 무료로 회원가입을 하고 번역할 원문을 업로드하면 문서분석자료 및 견적서를 즉시 제공받을 수 있으며 계약 후, 번역의뢰 시 원문과 번역문의 쌍(번역메모리)과 용어집 등 언어자원을 데이터베이스로 구축하여 재활용할 수 있도록 하며, 해당 데이터를 의뢰자에게 제공해 준다. 번역료는 번역하고자 하는 원문을 분석한 후, 워드수를 계산하여 워드당 단가를 적용하여 계산하며, 문서 내의 동일한 문장에 대해서는 50%를 할인하여 적용한다는 점이 일반 번역회사와 다르며, 차별화 된 서비스로 볼 수 있다.

‘번역은행’이라는 이름으로 제공되는 번역서비스의 특징은 번역의 전 공정을 컴퓨터, 통신 기반으로 자체 개발된 번역프로젝트 관리시스템을 이용하므로 기업의 산업부문의 문서에 대해 높은 번역품질(High Quality)을 보증하며, 낮은 번역료(Low Cost)로 빠르게 납품(Quick Delivery)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영어번역 뿐만 아니라 중국어번역, 일본어번역, 러시아 등 다국어 번역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 약 100여 개 이상 기업 및 관공서 고정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홈페이지 개편 기념으로 번역 및 통역의뢰 기업에 자사가 개발한 다국어 번역소프트웨어인 비주얼트란 메이트(VisualTran Mate)를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우대프로그램 신청서’를 작성하여 보내면 프로그램과 라이선스키를 제공해 준다.

비주얼트란 메이트는 번역메모리 기능(언어자원 재활용) 기능을 이용하여 번역작업을 획기적으로 개선시켜 번역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MS-Bing(다국어 자동번역 탑재) 자동번역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MS사 파트너 번역소프트웨어로, 삼성전자와 산업자원부 등 기업과 관공서에 다수 공급되어 검증된 제품이다. 비주얼트란 메이트를 이용하면 기업이나 관공서에서 번역(사내번역) 작업시, ‘번역품질 30% 향상’, ‘번역시간 50% 절감’, ‘번역비용 30% 절감’할 수 있으며, 모든 언어자원(원문, 번역문, 용어 등)을 재활용할 수 있다.

에버트란 홈페이지(www.evertran.com), 문의(02-797-2105)

에버트란 소개
㈜에버트란(www.evertran.com)은 약 20여 년 동안 번역과 관련된 언어처리 기술과 IT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국제적으로 경쟁력이 있는 최고의 번역지원 솔루션을 개발하여 기업의 번역, 해외커뮤니케이션 부문의 획기적인 업무 개선을 위한 번역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번역회사이다. 언어자원 재활용을 통한 전문가번역서비스인 “번역은행”은 고객이 번역을 의뢰하면 문서분석자료와 견적서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번역지원툴을 이용하여 번역한 후 언어자원을 자산화하여 의뢰자의 번역지식계좌에 구축하여 줌으로써 나중에 이를 재활용하여 번역품질을 높이고 번역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번역서비스로, 웹사이트(PC)와 모바일(어플)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주문 진행 정보와 번역문을 조회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전문가 번역서비스이다. 또한 전문번역가를 위한 번역지원툴인 비주얼트란 메이트(VisualTran Mate)도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rtran.com

연락처

에버트란
관리팀
이청식 이사
02-797-21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