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공항서비스 ISO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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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공항공사 코스피 005430
2004-08-31 18:57
서울--(뉴스와이어)--한국공항공사는 공항서비스 향상을 위한 품질경영체제의 ISO 인증을 받는다.

공항을 찾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대 여객 서비스를 제도적으로 표준화하고 체계화하여 고객만족 품질경영을 실현하고 고속철도의 개통에 따른 국내 항공교통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차별화 대책을 추진,
지난 1월부터 ISO 9001-2000 인증 취득을 위해 정책, 조직 관리 등 여러 부분에서 국제적으로 입증된 서비스시스템 구축으로 서비스 제공시스템의 체계화, 불합리한 절차와 규제의 완화를 통해 서비스시스템의 효율성을 제고해 왔다.

ISO 9001-2000 인증은 품질업무와 관련된 요구조건의 이행여부와 행정능력을 심사하여 회사의 행정시스템이 우수한 품질을 가진 제품을 생산, 고객을 지속적으로 만족시킬 수 있다는 보증을 품질인증기관인 국제 품질 기구가 그 적합성을 인정해 주는 제도적 장치이다.

한국공항공사는 내달 9. 1(수)에 한국생산성본부로부터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바탕으로 공항서비스 활동 등 고객만족경영을 국제기준에 따라 표준화하여,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공사·공항이미지와 대외 신인도를 제고하며 공항의 경쟁력을 제고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공항공사 홍보실 사원 김운종 ☏ 2660-2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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