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파티, 대구에서 창업 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선진VFC
2016-01-06 16:20
대구--(뉴스와이어)--력셔리 두마리 치킨 치킨파티가 예비 창업자와 브랜드 교체 희망자를 대상으로 2016년 1월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치킨파티 체인사업본부(대구 달서구 소재)에서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 설명회에서는 불황의 시대 소자본창업의 경쟁력과 치킨 체인점의 성공 노하우, 치킨파티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문의는 053-625-9909로 하면 된다.

가맹비와 로열티가 전혀 없어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는 치킨파티는 국내 최고의 두마리 치킨 브랜드로 자리잡은 ‘ㅎ두마리치킨’ 본부장을 6년동안 역임한 최랑식 본부장이 지난 2011년 론칭한 이래 꾸준한 성장으로 현재 국내 가맹점 150호점과 중국 2호점을 달성했다.

럭셔리 두마리 치킨을 표방하는 치킨 파티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두마리 치킨의 장점은 살리고 보다 다양한 메뉴를 구성하여 소비자 만족을 높여 머니투데이 브랜드파워대상 3년 연속 수상을 한 바 있다.

치킨파티는 기존의 프랜차이즈와는 달리 체인본부의 마진을 대폭 줄이고 로열티 성격의 본부마진을 체인점으로 돌려주어 점주들의 마진을 크게 보장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따라서 기존의 치킨점을 운영하고 있는 점주가 브랜드를 교체하여 가맹할 시에는 전혀 비용이 들지 않는다. 신규로 창업할 시에도 간판, 튀김기, 냉장고 등의 모든 설비를 일괄구매 대행해 줄 뿐만 아니라 비용도 시중 최저가로 구매해주며 설비에서 체인본부는 일체의 중간마진을 갖지 않는다. 또한 초보자도 아무런 어려움 없이 개업을 할 수 있도록 모든 준비과정을 안내해 주며 조리교육, 서비스교육, 홍보방법 등에 대한 교육도 꼼꼼하게 일대일로 진행된다.

한편 치킨파티는 신년행사로 2월말까지 가맹한 가맹사업자에 한해 신규창업자는 냉장고 1대를 무료로 추가 지원하고, 브랜드 전환 사업자는 간판을 무료로 교체해 준다.

선진VFC 소개
선진VFC(Voluntary Franchise Chicken)는 가맹점주들에게 수익을 최대한 돌려드리는 신개념 프랜차이즈 시스템이다. 더 신선하고 더욱 품질이 좋은 원부자재를 가장 싼 가격으로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맛과 서비스, 신뢰로 뭉신 점주들과 더불어 입에서 입으로, 골목에서 골목으로 홍보를 하며 치킨 전문가 그룹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높여가는 마케팅을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blog.naver.com/cparty1

연락처

선진VFC
체인사업본부
본부장 최랑식
053-625-99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