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실리콘, 비반테 인수 완료

2016-01-07 10:00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서비스로서의 실리콘 플랫폼(SiPaaSTM) 전문 기업 베리실리콘 홀딩스(VeriSilicon Holdings Co., Ltd., 이하 ‘베리실리콘’)가 앞서 발표한 비반테 코퍼레이션(Vivante Corporation, 이하 ‘비반테’) 인수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전주식거래방식으로 이뤄진 이번 인수로 베리실리콘은 자동차, 사물인터넷(IoT), 모빌리티, 컨슈머 시장을 위한 역동적인 IP 플랫폼을 확장하게 된다.

웨인 다이(Wayne Dai) 베리실리콘 회장/사장/최고경영자(CEO)는 “이번 인수로 GPU 코어와 시각 이미지 프로세서를 추가함으로써 우리의 SiPaaS 제공을 강화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양사 기술과 규모의 결합으로 고객사의 차별화된 제품을 지원하는 최고의 IP, 디자인 서비스 및 턴키형 주문형 반도체(ASIC) 제공 역량이 확대될 것”이라며 “양사 임원, 영업 및 엔지니어링 직원이 힘을 합쳐 성장 기회를 십분 활용하고 특히 자동차와 IoT 시장 성장을 도모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베리실리콘(VeriSilicon) 소개

베리실리콘 홀딩스(VeriSilicon Holdings Co., Ltd.)는 모바일 인터넷 디바이스, 데이터 센터, 사물인터넷(IoT), 웨어러블 전자기기, 스마트 주택, 자동차 등을 포함한 다양한 최종 사용자 시장용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IP 중심의 플랫폼 기반 맞춤형 실리콘 솔루션과 엔드투엔드(end-to-end) 반도체 턴키 서비스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실리콘 플랫폼(SiPaaSTM) 업체이다.

베리실리콘의 SiPaaS솔루션은 디자인 주기를 단축하고 품질을 향상시키며 위험성을 줄여준다. 이들 SiPaaS솔루션은 광범위하고 신축성이 있어서 성장 중인 반도체 업체와 시장입지를 구축한 반도체 기업, 주문자 상표부착 생산업체(OEM), 제조업자 설계 생산업체(ODM) 및 대형 인터넷 플랫폼 업체들에게 매력적인 대안이 되고 있다.

베리실리콘의 실리콘 플랫폼에는 △라이선스가 가능한 비반테 GPU 코어와 시각 이미지 프로세서 △ZSP®(디지털 신호 프로세서) 기반 HD오디오, △HD 음성, △다중 대역 및 다중 모드 무선 플랫폼, △핸트로 HD 비디오 플랫폼 △웨어러블 전자 플랫폼 △사물인터넷(IoT) 플랫폼 △음성, 동작 및 접촉 인터페이스 용 혼합신호 NUI(자연스런 사용자 인터페이스) 플랫폼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 자사의 기술 솔루션과 28nm 및 FD-SOI 같은 첨단 노드를 포함한 광범위한 공정 기술 노드를 대상으로 한 부가가치가 높은 혼합신호 IP포트폴리오를 결합하는 디자인을 포괄하는 맞춤형 실리콘 턴키 서비스와 시스템 온 칩(SoC)은 물론 시스템 인 패키지(SiP)를 위한 제품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2001년에 설립되어 중국 상하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베리실리콘은 5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각국에서 6개의 연구개발센터(중국, 미국 및 핀란드)와 9개의 영업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253753&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erisilicon.com

연락처

베리실리콘(VeriSilicon)
밥 브라운(Bob Brown)
총괄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
408-844-8560 (내선 126)
Bob.Brown@verisilic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