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도미니카 유력 은행에 바이오 기반 EMV 은행카드 공급

뉴스 제공
Gemalto
2016-01-07 15:0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디지탈 보안의 세계적 선두업체 젬알토가 도미니카공화국의 유력 은행인 Banco Popular Dominicano에 바이오 기반 옵텔리오(Optelio) EMV 은행카드를 공급한다.

이 친환경 은행카드는 옥수수에서 추출돼 재활용이 가능한 PLA*소재로 제작되었다. Banco Popular Dominicano는 이를 통해 생태발자국을 줄이는 한편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미적인 부분과 높은 품질을 갖춘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카드 유통은 젬알토의 도미니카 지역 리셀러사인 Secumatic이 담당하며 FCB Escola de Santo Domingo 축구학교가 제휴사로 참여한다. 카드 고객은 스포츠 이벤트 티켓이나 주요 레스토랑 및 호텔 할인 등 한 차원 높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anco Popular Dominicano의 은행카드사업부를 담당하는 아우스트리아 고메스(Austria Gomez) 팀장은 “오랫동안 UN 글로벌 컴팩트 가입사로 활동해 온 젬알토는 지속가능성 확보를 위해 적극 노력하는 우리 은행을 지원할 최고의 파트너사로 단연 돋보이는 기업이다”면서 “우리 은행은 사업 발전과 경쟁력 제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방법으로 지속가능성 확보를 추구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젬알토의 호드리구 세르나(Rodrigo Serna) 남미지부장은 “바이오 기반 은행카드는 환경적 영향을 줄일 수 있는 물질과 공정을 이용하려는 젬알토의 노력을 보여주는 제품이다”면서 “이 혁신적인 카드는 또한 재생지를 이용한 환경 친화적 포장과 식물성 잉크를 사용한다”고 말했다.

* 플라스틱의 대체 소재인 폴리유산(PLA)으로 제작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Gemalto 소개
젬알토(Gemalto, Euronext NL0000400653 GTO)는 세계 디지털보안 분야에서 앞장서는 기업이다. 2014년의 연간 매출액은 25억 유로화에 달하며 주요 고객은 180개 나라에 분포되어 있다. 젬알토는 연결이 갈수록 밀접한 디지털 세계에서 사람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모든 사람들은 더 좋은 라이프스타일과 더 스마트한 생활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방식으로 타인과 소통하고 쇼핑하며 여행, 은행 업무를 처리하고 놀고 일하기를 원한다. 이와 같이 모바일 및 디지털 환경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이 환경에서, 젬알토는 금융거래, 모바일 서비스, 공공 및 사설 클라우드, 전자 의료 시스템, 전자 정부 서비스 접속, 인터넷과 사물인터넷, 대중교통 발권 시스템에 보안성을 강화함으로 기업과 정부 부처로 하여금 다양한,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양한 일상 기기들에 포함된 뛰어난 암호화 소프트웨어로부터 인증과 암호화, 디지털 신원 관리를 위한 고성능의 확장가능한 백오피스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젬알토의 고유한 기술 포트폴리오는 세계적인 서비스 팀에 의해 제공된다. 젬알토의 14,000명의 직원들이 46개국 99개 사무소에서 분포되어 있으며, 34개의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24개의 리서치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가 46국에 분포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젬알토
Philippe Benitez
북미
+1 512-257-3869
이메일 보내기

Peggy Edoire
유럽 및 CIS
+33 4-42-36-45-40
이메일 보내기

Vivian Liang
대중국
+86 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

Ernesto Haikewitsch
중남미
+55 11-5105 9220
이메일 보내기

Kristel Teyras
중동 및 아프리카
+33 1-55-01-57-89
이메일 보내기

Pierre Lelievre
아시아 태평양
+65 6317-3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