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코의 새로운 무선센서, 학생의 이해력 향상시키고 감춰진 것 드러내고 상상력 촉진시켜

파스코(PASCO)의 무선센서, 최초로 모든 운영체제 플랫폼에서 과학 교육 호환되게 해

뉴스 제공
PASCO Scientific
2016-01-07 13:25
로즈빌,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센서 기반의 실험실 연구는 학생이 과학적 이해를 높이고 실재 과학자와 엔지니어가 사용하는 것과 같은 도구를 이용한 실제적인 경험을 개발할 수 있는 풍성한 기회를 제공한다. 21세기 과학교육의 글로벌 리더인 파스코 사이언티픽(PASCO Scientific)이 오늘 Windows®, Mac®, iPad®, iPhone®, Android™ 태블릿과 휴대폰, 크롬북(Chromebook)을 포함한 다양한 기술 플랫폼과 호환되는 최초이자 유일한 무선센서 제품라인을 도입했다.

새 제품라인은 pH, 기온, 압력, 힘/가속 무선 센서를 포함하며, 실험실 셋업을 단순화하고, 어수선한 케이블을 정리해준다. 그 결과로 학생들은 더 많은 시간을 탐구에 할애하고 이전에 불가능하거나 어려웠던 실험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이 무선 기술로 인해 센서를 컴퓨터나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에 연결하기 위한 별도의 디바이스가 필요 없게 되면서, 학교 측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학생은 무선센서로부터 직접 각자의 디바이스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게 됐다.

가격이 39달러부터 시작하는 파스코의 무선센서는 교사들이 연구 기반의 학습 지원 교수법에 센서를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또한, 학기, 학년, 또는 그 이상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으로 인해 교사는 센서의 사용 준비 여부를 걱정할 필요가 없어졌다.

스티븐 코르테(Steven Korte) 파스코 최고경영자(CEO)는 “파스코가 2009년에 처음으로 자사의 에어링크(Airlink) 센서 인터페이스를 통해 교육에서 무선 모바일 기능을 선보임으로써, 그 뒤로 많은 업체들이 우리를 벤치마킹했다”며 “우리의 혁신을 위한 노력의 원동력은 전세계 학생과 교사를 위해 과학 교육을 탈바꿈시키고자 하는 우리의 사명에서 비롯된다“고 말했다. 그는 ”이 새 무선센서를 통해 교사는 학생이 과학자처럼 생각하고 행동하게 하며, 이런 생각을 실제 상황에 적용해보게 하는 역동적인 툴을 실행할 수 있다. 이는 단지 사실을 암기하는 것과는 비교할 수 없는 이점이다. 학생이 측정하고 분석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볼 수 있게 되면, 수업 참여도가 높아지고 과학에 대한 호기심도 무성해진다"고 덧붙였다.

파스코 무선센서는 블루투스 스마트(Bluetooth® Smart) 액세서리로서, 블루투스 스마트 디바이스, 또는 파스코에서 이용가능한 USB 블루투스 어댑터를 필요로 한다. 또한, 학생이 실험실 내외부에서 실제적인 측정을 할 수 있게 하는 80개 이상의 PASPORT®(http://goo.gl/SDSs5Z) 센서로 구성된 파스코의 전 제품라인과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파스코의 경제적인 에어링크 인터페이스(Airlink interface, http://goo.gl/ZjfDm7)는 사용자가 블루투스를 통해 무선으로 PASPORT 센서에 연결하거나, USB 포트를 통해 직접 연결할 수 있게 해준다.

파스코 사이언티픽(PASCO Scientific) 소개

파스코는 1964년부터 K-12와 고등교육을 위한 혁신적인 교수 및 학습 솔루션을 설계, 개발, 지원해오고 있다. 교육자, 과학자, 교육 연구자, 엔지니어 등으로 구성된 파스코 연구팀은 전세계에서 STEM 교육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 현재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교사와 학생들이 파스코 솔루션을 사용한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pasc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0500547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asco.com

연락처

파스코 사이언티픽(PASCO Scientific)
레슬리 아이허(Leslie Eicher)
314-965-1776
Leslie@EicherCommunicatio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