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성학원, 수능문학 8주 무료특강 개강

‘썸타 문학 수정방’ 저자 유재완 선생, 1월 9일부터 주말마다 직강

뉴스 제공
신우성학원
2016-01-08 08:26
서울--(뉴스와이어)--중고교생들이 어려워하는 현대시와 현대소설을 기본개념 정리부터 수능문제 적용까지 지도하는 수능문학 강좌가 8주간 무료로 열린다.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에 있는 신우성학원(02-3452-2210, www.shinwoosung.com)은 예비중2부터 예비고2들을 대상으로 시와 소설의 개념을 잡아주는 강좌를 9일(토)부터 3월 5일(토)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학부모들도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강의는 ‘썸타 문학 수정방’의 저자인 유재완 선생이 직강한다. 매주 토요일 아침 9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주 1회 현대시와 현대소설을 90분씩 지도하며 교재는 ‘썸타 문학 수정방’으로 www.somet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유 선생은 최근 신우성학원에서 ‘2등급 찍고 1등급 등극하는 절대비법의 국어공부법’ 설명회를 5차례 실시하여 학부모들의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유재완 선생은 “이번 강의의 핵심은 작품 읽는 방법과 문제 해결 방법의 결합에 있다”면서 “시와 소설의 원리를 알기 쉽게 이해하도록 하여, ‘원리, 작품 읽기 방법, 문제 해결 방법’이 체화되도록 하는 것”이 수업의 목표라고 말했다.

유 선생은 “학생들이 시를 어려워하는 이유는 스스로 읽어본 적이 없는데다 외우는 방식으로 접근해서 그렇다”면서 “문학의 개념과 원리를 잘 이해하고 낯선 작품을 많이 읽어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또 “언어 감수성을 높임으로써 작품을 깊게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이 이번 특강에서 형성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http://www.mynonsul.com

웹사이트: http://www.shinwoosung.com

연락처

신우성학원
이상혁 원장
02-3452-2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