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전 분양가 수준·실입주금 3,000만원대, 미사강변도시 엠시티 성산 오피스텔 분양

뉴스 제공
알일번가
2016-01-08 13:16
서울--(뉴스와이어)--수익형 오피스텔 핫 플레이스인 하남 미사강변도시 엠시티 성산 오피스텔이 분양 중이다.

총 230세대, 지하 5층~지상 15층 규모로 미사지구 최초의 영화관인 메가박스사 미사지구 엠시티 성산 오피스텔 4~5층에 5개관 700석, 10년 장기 계약을 최근 완료했는데 메가박스 영화관 입성을 시작으로 기존 생활권은 물론 향후 조성될 미사 중심상업지구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우선 가장 큰 수혜 오피스텔로 미사지구 엠시티 성산 오피스텔이 있다.

미사역 도보 5분거리 역세권에 현재 삼성엔지니어링, 세스코 등이 입주한 강동첨단 업무단지, 하남유니온스퀘어, 고덕상업업무 복합단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등이 들어설 예정이라 상주인구만 7만6천여명에 달할 것으로 보여 임대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분석된다.

그 동안 미사지구에는 문화시설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영화관이 없었다. 이번 메가박스 입점으로 주변 환경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여 엠시티 오피스텔 입주 예정자들은 기대감으로 한껏 고조된 분위기다.

관련업계는 미사지구는 이번 메가박스 입점을 시작으로 주변 환경의 빠른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더 이상 소비인구가 외부로 나가지 않고 미사역 인근에 머무를 가능성이 높다며 미사지구 엠시티 성산 오피스텔을 기준으로 미사지구 랜드마크 거리가 형성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게다가 개통예정인 미사역과 도보5분 거리이며, 지하철 이용 시 강남까지 30분, 강북 40분이면 출근이 가능하다. 차량 이용 시 올림픽도로, 외곽순환도로 및 서울춘천고속도로 등을 이용해 잠실 10분 대, 강남 20분 대에 도착할 수 있다.

미사지구 엠시티 성산 오피스텔이 주목 받는 또 다른 이유는 거품이 뺀 저렴한 분양가이다. 미사지구 엠시티 성산 오피스텔의 경우 주변의 분양 상품들에 비해 평균 2,700만원 정도 저렴한 분양가로 오피스텔 평당 600만원, 실투자금 3,000만원이면 1채 분양이 가능해 투자 대비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상품으로 미사지구 엠시티 성산 오피스텔이 떠오른 것으로 보인다.

미사 엠시티 성산은 실거주자의 편의에 중점을 맞춘 설계로 더욱 성황이다. 내부는 최고급 자재로 안락하게 구성했으며, 무인택배, RF카드 시스템으로 사생활 보호를 위한 보안을 더욱 강화했다. 2.7m 높은 층고로 개방감과 수납공간 극대화, 그리고 전세대 지역난방까지 입주자들의 부담은 줄이고 편리함은 더했다.

분양문의 1599-3023

연락처

미사강변도시 엠시티 성산 홍보대행
제야스
홍보팀
장경철 이사
042-280-54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