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톡, 새로운 파격 프로모션…‘심쿵박스’ 한정판매

올 1월부터 진정한 뷰티 섭스크립션 보여준다

명품 및 입소문 뷰티 브랜드 상품, 온라인 최저가 최다구성

뉴스 제공
크라클팩토리
2016-01-08 14:43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심쿵가’에 이어 새로운 심쿵 프로모션인 ‘심쿵박스’를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 선보일 예정이며, 첫 심쿵박스를 13일, 500박스 한정판매 한다고 밝혀 이목을 끌고 있다.

심쿵가는 ‘심장이 쿵하는 가격’의 줄임말로, 우먼스톡 모바일 앱 사용자에 한해 고가의 명품 화장품을 한정수량만 초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다. 전 상품 모두 공개 3분 이내 완판되며 ‘심쿵’ 신드롬을 일으켰다. 우먼스톡은 이에 새로운 심쿵 프로모션인 ‘심쿵박스’를 추가로 선보인다.

심쿵박스는 기존 낱개로 판매되던 심쿵가와는 달리, 7개의 상품으로 구성된 ‘박스’ 형태다. 명품부터 입소문 난 뷰티 브랜드 상품까지, 스킨케어부터 색조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군으로 구성된 뷰티박스로, 우먼스톡이 몇 달에 거쳐 기획 후 조심스럽게 내놓은 상품이다. ‘심쿵’ 라인답게 알찬 제품 구성은 물론, 국내 최저가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다.

13일 판매되는 우먼스톡의 첫번째 심쿵박스는 승무원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허바신 우타카밀 핸드크림과 소셜에서 돌풍을 일으킨 에이프릴스킨 매직 스노우쿠션을 비롯하여, 바이오더마 아토덤 립스틱, 스킨아이콘 어썸 아쿠아 파워 젤 크림, 샬랑드파리 올킬크림, 시크릿키 레드 카펫 타투 틴트, 위치스 파우치 셀피 퍼펙트 컨실러의 7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가 20만원 상당인 이 박스의 우먼스톡 판매가는 무려 83% 할인된 35,000이다.

우먼스톡 김강일 대표는 “기존 심쿵가의 경우 하나씩 공개했기 때문에, 고객분들이 원하는 상품이 올라오기까지 너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했고, 또 낱개로 판매됐기 때문에 빠른 시간 내에 다양한 상품을 공급하는 데에 한계가 있었다. 때문에 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심쿵 박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파악하여 매주 더욱 신선한 구성으로 찾아오겠다. 우먼스톡 심쿵박스 안에 포함된 제품이면 고객들이 리뷰 검색, 후기 검색 등을 생략하고 믿고 살 수 있을 정도로 ‘좋은 뷰티 브랜드’의 기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크라클팩토리 소개
크라클팩토리의 국내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11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우먼스톡 홈페이지: http://womanstalk.co.kr/?utm_medium=newspapr&utm_c...
우먼스톡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okpungsuda
우먼스톡 트위터: http://www.twitter.com/womanstalk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070-4906-50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