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투자금 3,000만원대부터, 선임대·후분양 ‘동탄 아이펠리스’ 오피스텔 회사보유분 분양

뉴스 제공
알일번가
2016-01-10 10:44
서울--(뉴스와이어)--5월 준공이 임박한 ‘동탄 아이펠리스’가 선임대 후분양 방식으로 회사보유분을 분양 중이다,

기준금리 1%대 저금리 시대에 안정적인 수익이 나오는 선임대 오피스텔이 인기인데 선임대 후분양 ‘수익형 부동산’은 투자자가 직접 임차인을 찾아야 하는 부담이 없고, 일정 기간 임대수익이 보장된다는 장점을 가진 투자상품을 말한다.

동탄 아이펠리스는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87-5번지에서 지하 7층~지상 12층, 133실 규모의 소형 오피스텔로 중도금 60% 무이자 융자, DTI 미적용, 청약통장 사용과 무관 등 풍부한 혜택을 제공한다. 동탄 아이펠리스는 4호선 연장노선 인덕원~동탄 간 지하철 확정으로 반송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초 역세권 오피스텔로 서울 등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버스정류장 1분거리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고, KTX 및 GTX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 인접 전국 어디든 이동이 편리한 최적의 교통망을 갖췄다.혼자 사는 불편을 해소해 줄 여러 생활편의 시설도 주변에 자리잡고 있다.

대형쇼핑몰, CGV의 풍부한 문화 인프라는 물론이고, 이마트, 홈플러스, gs마트 등의 대형마트와 한림대병원 등 생활에 필요한 각종 편의 시설이 밀집돼 있다.

센트럴 파크공원, 반석산 또한 도보로 닿을 수 있어 퇴근 후 운동이나 산책 등으로 도심 속에서도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미래 가치도 주목 된다. 엘리트 근로자를 위한 스타일리쉬한 공간 구성과 실속 있는 면적, 다양한 공간 활용 설계로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는 소형 오피스텔이다.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에 생활에 꼭 필요한 옵션을 알차게 갖추고 있어 호평을 받았다.동탄신도시 중심상가 밀집지역은 아파트 및 오피스텔 15,500여 세대 활성화된 복합상권에다 삼성반도체 바로 옆에 위치해 12만 임대수요까지 갖춘 곳으로 안정된 임대수익률을 보장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실제 삼성연구단지, 기흥 삼성반도체, 화성 삼성산업단지로 이어지는 첨단자족도시 동탄신도시는 인근에 위치한 3M, 바텍, 볼보 등 외국기업은 물론 LG전자,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소 등 첨단산업과 R&D단지가 연계된 글로벌 기업의 산업메카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미래전망이 밝다.

한편 장안건설이 책임시공하고 하나자산신탁을 신탁사로 둔 아이펠리스는 준공예정일은 2016년 5월경이다.

약 1억1천만원대의 착한 분양가로 대출금과 보증금을 감안하면 실투자금은 최저 3,000만원대 중·후반에서 4000만원대 정도면 가능하며 회사보유분을 분양받는 투자자에게는 1년간 최저 월 50만원의 임대를 보장해준다.

분양문의 1599-2778

연락처

동탄 아이펠리스 홍보대행
제야스
홍보팀
장경철 이사
042-280-54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