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1호선 범내골역 초역세권 전세대 복층형 4룸 아파텔, ‘다인로얄팰리스 서면’ 1월 분양예정

뉴스 제공
알일번가
2016-01-11 13:53
서울--(뉴스와이어)--‘다인로얄팰리스 서면’은 부산 진구 범천동 864-1일원에 들어서며 오는 1월 16일 견본주택이 공개될 예정이다.

공급 규모는 지하 4층~지상 15층으로 건설되며 전세대가 복층으로 구성된 지금껏 부산, 경남지역에서는 공급된 적이 없었던 신평면으로 수요자들의 호응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공급되는 평형대는 A타입, B타입, C타입의 세 가지 타입으로 공급되며 공급평형대 역시 선호도가 높은 20평대로 이뤄진다. ‘다인로얄팰리스 서면’은 주거편의성을 극대화한 전세대 복층 구조 및 펜트리 시공으로 공간의 효율성을 높여 기존 공급된 오피스텔과 아파트의 장점을 합쳐 편리함과 높은 전용률로 차별화 하였다.

무인택배시스템, LED시공, CCTV, 홈오토시스템 등 실생활에 필요한 아이템과 전세대 시스템에어컨, 42인치 TV, 욕실비데, 조리용쿡탑, 빌트인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을 기본적용시켜 입주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배려했다고 한다. 또한 도보 3분 거리에 부산도시철도 1호선 범내골역이 위치해 있는 초역세권이며, 부산 최대규모 중심상권인 서면 1,2번가에 인접해 있다.

또한, 부산문현혁신도시 내 금융단지의 본격적인 입주로 인해 금융단지 입주기업 및 관계회사 임직원 등 오피스텔 수요층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며, 인근 상권종사자들로 인한 풍부한 실수요층이 확보되어 임대형 부동산으로써의 입지 여건이 매우 좋다.

단지 인근 교육인프라를 보면 단지 인근에 반경 1km내 고등학교 1개교, 중학교 1개교, 초등학교 5개교가 위치하고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췄다.

또한, 홈플러스, CGV, 롯데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도보로 모든 생활이 가능한 것 또한 장점이다.

1월 모델하우스 오픈전부터 서면중심에 들어오는 신개념 ‘다인로얄팰리스 서면’에 대한 관심덕분에 벌써부터 분양을 원하는 많은 수요자와 부산 전지역 부동산에서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분양문의 051-894-0903

연락처

다인로얄팰리스 서면 홍보대행
제야스
홍보팀
장경철 이사
042-280-54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