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Happy 2016, Happy 스포맥스’ 이벤트 개최

신규회원 전원, 최대 25,000원 상당 적립금 및 사은품 지급

파워닭 인기 닭가슴살 10% 할인 판매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6-01-12 08:20
서울--(뉴스와이어)--2016년 원숭이의 해를 맞아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www.spomax.kr)와 함께하는 최대 규모의 연말연시 BIG 이벤트가 시작된다.

운동마니아와 보디빌딩 선수들에게 프리미엄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진 스포맥스에서 ‘다이어트’가 새해 소망인 고객들을 전폭적인 지원하기 위해 10일에 걸친 최대 규모의 2가지 BIG 이벤트를 펼친다.

첫 번째는 신규회원 추가 적립금 지급 이벤트이다. 1월 11일(월)부터 31일(일)까지 스포맥스 쇼핑몰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에게는 7,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된다. 여기에 추천인 계정까지 입력하면 3,000원의 추가 적립금을 받을 수 있어 최대 10,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스포맥스 단백질헬스보충제를 구입하는 신규회원은 지급받은 적립금을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15,000원 상당의 2016년 맥스큐 탁상용 캘린더까지 무료 증정 받을 수 있어 최대 25,000원 상당의 혜택을 누리게 된다.

스포맥스는 새해를 맞아 운동, 건강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진다며 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고 밝혔다.

두 번째 이벤트는 닭가슴살 할인 기획전이다. 이벤트 기간 중 스포맥스 쇼핑몰에서 닭가슴살 전문기업 파워닭의 닭가슴살과 고구마말랭이 제품들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파워닭 닭가슴살은 100% 핸드메이드 훈제 닭가슴살로 알려져있고, 부드럽고 뛰어난 맛으로 다이어트와 웨이트트레이닝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해남 햇고구마로 만든 고구마말랭이 제품인 파워고 역시 큰 인기다. 스포맥스는 이번 할인 기획전을 통해 단백질 헬스보충제뿐만 아니라 닭가슴살과 고구마말랭이 등 다양한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고객들을 만족시키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스포맥스는 전문 보디빌더, 헬스동호인을 위한 단백질헬스보충제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을 위한 ‘데일리 단백질쉐이크’ 등을 개발·판매하는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브랜드이다. 데일리 단백질쉐이크는 3가지 다이어트 원료와 각종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칼슘 등이 함유된 체중조절용 단백질쉐이크이다. 또한, 6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대중에게 인기를 끌고있다.

이번 ‘Happy 2016, Happy 스포맥스’ 이벤트는 스포맥스 쇼핑몰(http://www.spomax.kr/shop/board/view.php?id=event&no=12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맥스 소개
2003년 설립된 ㈜스포맥스는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에 있다. 또한 전세계적인 대회인 머슬마니아 국내 대회를 개최 함으로써 피트니스 산업 활성화와 국민 건강의 대중화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스포맥스 이벤트: http://www.spomax.kr/shop/board/view.php?id=event&...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마케팅팀
공재만 사원
070-4349-52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