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라, 사장 겸 CEO직에 제프 워터스 임명

알테라 고위직 출신인 워터스 CEO, 세계적 유전체 재료 재조업체인 이솔라 이끌게 돼

뉴스 제공
Isola Group
2016-01-12 14:55
애리조나--(뉴스와이어)--이솔라 그룹(Isola Group) 이사회가 제프 워터스(Jeff Waters)를 사장 겸 CEO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워터스 CEO의 임기는 즉시 시작된다. 지난해 8월 레이 샤프 前 CEO가 은퇴를 선언한 이후 제프리 맥크리어리(Jeffery McCreary)가 CEO 권한을 대행해 왔다. 2006년부터 이사회 임원으로 활동한 맥크리어리는 앞으로도 계속 임원으로 재직하게 된다. 이솔라 그룹은 첨단 다층 인쇄회로기판(PCB) 제조용 동박적층판 및 유전 프리프레그 재료 분야의 선도기업이다.

25년 간 반도체 업계에서 활동해 온 워터스 CEO는 알테라,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내셔널 세미컨덕터에서 고위직을 역임했다. 워터스 CEO는 알테라 부사장 겸 본부장으로서 높은 성장세의 데이터 센터와 자동차 시장을 개척하는 등 17억 달러 상당의 제품 매출 달성에 기여했다.

이솔라 이사회 임원인 존 마렌(John Marren) TPG캐피털 이사와 조던 크루스(Jordon Kruse) 오크트리캐피털매니지먼트 본부장 겸 포트폴리오 매니저는 “이솔라 고위 경영진은 맥크리어리 권한대행의 리더십 하에 비용 절감, 공정 효율성 증진, 조직 개편에 중점을 둔 일련의 중요 지침 시행에 들어갔다. 우리는 제프 워터스 CEO가 이솔라에 합류해 이 같은 혁신 작업을 지속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회사 성장을 가속화할 워터스 CEO의 능력에 대해 신뢰를 보낸다”고 밝혔다.

맥크리어리 권한대행은 “이사회는 우리가 평가한 CEO 후보들에 대해 대단히 만족해했으며, 이 가운데 워터스 씨의 능력이 가장 출중하다는 데 만장일치로 동의했다. 워터스 씨의 경력과 능력이 엄격하게 재단된 이솔라의 전략적 방향과 완벽하게 부합한다는 것은 명백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솔라는 강력한 기술 리더십 역사와 전세계인 제조 및 R&D 분야 진출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고속, 고밀도, 고온공정용 제품을 생산할 수 있게 하는 자산들을 차별화해왔다. 이솔라에 소속된 전문가들을 이끌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이들과 함께 신제품 개발 및 고객 관계와 재무적 성과를 한층 높이기 위해 노력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제프 워터스(Jeff Waters) 소개
제프 워터스는 25년 간 반도체 업계에서 활동해 왔으며, 최근에는 알테라 부사장 겸 본부장으로 각 제품 라인의 수익과 손실, 성장에 대한 책임 업무를 총괄했다. 또한 이전에는 18년 간 텍사스 인스트루먼트와 내셔널 세미컨덕터에서 사업부 팀장, 일본지역 판매 및 마케팅 담당 팀장 등 고위직에 재직한 바 있다. 워터스 CEO는 앞서 세계반도체연맹(GSA) 이사회 임원을 맡았으며 컨설팅과 R&D 분야 직위도 역임했다. 노트르담대 전기공학과를 졸업한 워터스 CEO는 산타클라라대 전기공학박사와 노스웨스턴대 MBA 학위를 보유하고 있다.

이솔라 그룹(Isola Group) 소개
이솔라 그룹은 애리조나주 챈들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첨단 다층 인쇄회로기판 제조에 사용하는 동박적층판 및 유전 프리프레그의 설계, 개발, 제조 및 마케팅에 주력하는 글로벌 재료과학 업체이다. 이솔라가 생산하는 고성능 재료는 정보통신 인프라, 컴퓨팅/네트워킹, 방산, 의료, 항공우주 및 자동차 산업 분야에서 정교한 전자기기에 사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사이트(http://www.isola-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sola와 Isola 로고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ISOLA USA Corp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 회사 각각의 재산이다. Copyright (c) 2016 Isola Group. 제반권리 당사보유

웹사이트: http://www.isola-group.com

연락처

Isola Group
Global Marketing Communications Manager
티파니 C. 진(Tiffany C. Zinn)
480-282-6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