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닷컴, 9일 스포츠닥터스와 함께 연탄나눔 실시

뉴스 제공
퐁당닷컴
2016-01-12 15:14
서울--(뉴스와이어)--퐁당닷컴이 국제의료봉사단체인 스포츠닥터스와 9일 서울시 개포동 구룡마을에서 연탄과 의약품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나눔은 퐁당닷컴과 스포츠닥터스 임직원 및 지원자 80여명이 4,600장의 연탄을 23세대 가구에 전달하였다.

퐁당닷컴의 김영우 대표는 “올해로 다섯번째 연탄나눔을 진행했는데 매년 더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특히 이번 나눔은 스포츠닥터스와 함께하여 연탄뿐만 아니라 의약품도 전해드릴수 있어 더욱 뜻 깊었다”고 말했다.

연탄나눔에 참여한 구성모 고객은 “애용하는 쇼핑몰에서 이런 좋은 취지에 봉사를 해 친구들과 지원했다”며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우리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찬 새해를 맞이해 좋았다”고 말했다.

이번 연탄나눔은 (주)우정사, 해성, 거천시스템(주), 헬시온코리아, (주)대웅슈트, 하나프라자, 익스트림레저, (주)라이칸스로프, 오션플러스, 캡틴다이브에서 후원한 상품으로 기금마련 경매를 통해 연탄을 구매하였다.

퐁당닷컴 소개
퐁당닷컴은 수중, 수상, 수난장비의 새로운 유통문화를 선도하는 국내 최대의 기업이다. 수중, 수상, 수난에 관련한 약 300여개의 글로벌 브랜드의 약 20,000여 종류의 상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www.pongdang.com, www.camaro.asia, www.oneill.kr, www.mares.so, www.oneillsurf.co.kr 등의 인터넷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퐁당닷컴은 수중,수상,수난 장비를 유통하여 대중화시키는데 있어 최고의 기업이며, 국내를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고객만족을 위해 좋은 제품을 준비하고, 가장 좋은 서비스를 위해 힘쓰겠다.

웹사이트: http://www.pongdang.com

연락처

(주)퐁당닷컴
수상사업부
홍석진 Kevin
070-7124-99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