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비 윈터 페스티벌’ 23일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

2016 겨울, 클래식으로 녹인다

방학 중 가족이 함께 꼭 봐야하는 공연

2016-01-14 09:01
서울--(뉴스와이어)--“지루한 클래식은 가라” 클래식 시장에 3년 연속 전석매진 신화를 이룩한 필하모니안즈서울 오케스트라가 함께 하는 ‘제 2회 티앤비 청소년을 위한 윈터페스티벌’이 23일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톡톡 튀는 해설과 더불어 정상급 국제아티스트들의 재능기부 연주와 차세대 아티스트들의 향연으로 이루어진 이번 공연은 드라마 ‘베토벤바이러스’와 ‘내일도 칸타빌레’ 에 실제 출연한 연주자들이 참여한 필하모니안즈서울 오케스트라와의 연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앤비의 국제아티스트로 활약하며 젊은 감각과 섬세함으로 무장한 지휘자 라현수를 비롯하여, 불꽃같은 열정과 파워풀한 에너지를 겸비한 작곡가 차은선, 화려한 테크닉, 풍부한 감성, 세련된 무대매너, 파워풀한 연주력을 겸비한 플루티스트 박태환, 마음으로 대화하듯 감미로운 음악을 선사하는 첼로 두오 헤르츠(김현정, 손종희) 그리고 음악에 대한 열정과 지성을 겸비한 따뜻한 감성을 지닌 작곡가 성용원이 국제아티스트로 연주한다. 또한 송년음악회 3년 연속 매진신화의 주인공 필하모니안즈서울 오케스트라의 연주에 힘입어, 신예 아티스트 소프라노 이은지, 하프 정자현, 피아노 김보경, 박서연, 김가현, 바이올린 홍석기, 첼로 이지연 등이 무대에 오른다.

티앤비는 매년 국제콩쿨을 개최해 우승자에게 음반을 제작해주고,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 공연 또한 그 일환이라 하겠다. 추운 겨울을 보내면서 클래식으로 마음을 녹이고, 새해 특별한 공연을 감상하며 시작하고 싶다면 인터파크의 문을 두드리면 되겠다. 본 공연은 문체부에서 주관하는 1+1(원플러스원) 공연티켓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1장을 구매하면 1장을 무료로 최대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연주는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이사장 박태환)가 주최하며, 주식회사 티앤비뮤직이 협찬한다. 자세한 내용은 티앤비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www.tnbenter.com)를 참조하면 되며, 문의 02-522-5973으로 하면 된다. (네이버 ‘티앤비 윈터페스티벌’ 검색)

*인터파크 티켓구매 링크 :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6000141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소개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하는 공연기획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하며, 정기적인 오디션을 통해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연습실 대여를 통해 최상의 조건에서 공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저소득층, 문화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 실질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여러가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문화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의 작은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nbenter.com

연락처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기획팀
이화영실장
02-522-59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