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카페오렌지’ 이벤트 실시

서울지역 12곳 순회하며 오렌지 티 무료 제공

뉴스 제공
신한라이프
2016-01-14 11:30
서울--(뉴스와이어)--ING생명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INGLife.KR) 친구 5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카페오렌지(CAFE ORANG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니버스 형태의 이동식 팝업 카페로 운영되는 ‘카페오렌지(CAFE ORANGE)’는 13일부터 29일까지 여의도, 광화문, 강남 등 서울에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12 곳을 점심시간에 순회하며 오렌지 티(Tea)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현장에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OrangePlay’ 해시태그를 붙여 업로드하는 참가자 중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할 계획이다.

브랜드마케팅부 이지숙 수석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 친구 5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2016년을 즐겁고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게릴라 형태로 기획됐다”고 밝혔다.

‘카페오렌지(CAFE ORANGE)’의 방문 날짜와 자세한 장소는 ING생명 페이스북(www.facebook.com/INGLife.KR)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ING생명은 지난 2011년에 페이스북을 개설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을 통해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ING생명 소개
1987년 설립 이후, 선진 금융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 해 온 ING생명은 총 자산 규모 27조 6천억 원, 보험금 지급여력비율 316.1%로 우수한 재정 건전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11년 연속 우수콜센터(KSQI)로 선정되어 고객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고객의 꿈을 위한 든든한 금융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life.co.kr

연락처

ING생명보험㈜
PR&커뮤니케이션부
진현정 대리
02-2200-86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