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아스널 축구클럽 뉴스 업데이트와 전 세계 수백만 팬 참여 지원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선도 업체, 팀 최신 소식에 대한 전 세계적 접근성 높여

뉴스 제공
Limelight Networks, Inc.
2016-01-14 11:55
템피,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스널 브로드밴드(Arsenal Broadband Ltd)가 아스널 팀 관련 소식을 1억 명의 전 세계 팬에게 즉시 전달하기 위해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 전송 및 실행(Limelight Orchestrate™ Delivery and Performance) 서비스로 전환했다고 디지털 콘텐츠 전송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Inc.)(나스닥:LLNW)가 오늘 발표했다.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영국 축구클럽의 열혈 팬들은 팀의 최신 경기 결과와 경기 일정, 좋아하는 선수의 프로필을 확인하기 위해 ‘아스널닷컴’(Arsenal.com)을 수시로 방문한다. 일일 페이지 뷰가 수 백만 건에 달하는 가운데 아스널은 ‘아스널닷컴’에서 일관적인 참여형 디지털 경험을 지원할 수 있는 플랫폼을 필요로 했다.

이 같은 도전 외에도 아스널은 축구 이적 시장 기간이나 팬들이 소문을 확인하고자 할 때 발생하는 트래픽 스파이크에 사전 예고 없이 만반의 준비를 갖춰둬야 했다. 팬들이 경기일 출전 선수 정보나 라이브 경기 평, 경기 결과 또는 경기 후 보도에 관한 정보를 찾는 경우에는 사이트 트래픽에서 퀵 스파이크(Quick spikes)도 발생한다. 때로는 사전 경고 없이 짧은 시간에 최대 25만 명의 방문객을 맞이해야 했다.

존 돌린(John Dollin) 아스널 브로드밴드 시스템/운영 선임 부장은 “엄청난 쓰나미 파도처럼 덮쳐오는 트래픽 스파이크로부터 보호해주는 CDN이 없다면 시스템 중단 사태를 겪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라임라이트의 지원 실행 팀은 시스템이 다운되는 일이 없게 해준다”며 “CDN 전환 작업은 원활히 진행됐으며 직원들은 우리가 시스템을 바꿨다는 사실조차 몰랐다”고 전했다.

조나단 스미스(Jonathan Smith) 라임라이트 그룹 부사장 겸 유럽/중동/아프리카 총괄이사는 “라임라이트의 글로벌 사설 전송망은 기술 검증 단계 기간 중 아스널 축구클럽이 도달하고자 하는 다수 주요 시장에서 경쟁 솔루션을 일관되게 압도하는 성능을 발휘했다”며 “아스널이 최종 결정을 내린 즉시 라임라이트의 기획 실행 팀이 전환 작업이 매끄럽게 이뤄지도록 열과 성을 다했다”고 말했다.

아스널의 라임라이트 활용 방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goo.gl/p2Rh2A)에서 찾아볼 수 있다. 오케스트레이트 전송 및 실행 서비스에 관한 상세 정보는 라임라이트 웹사이트(http://www.limeligh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스널 축구클럽(Arsenal Football Club) 소개

아스널 축구클럽(Arsenal Football Club)은 125년 이상 수 백만 명의 팬에게 즐거움을 누리도록 했으며 세계 최고의 축구클럽 중 하나로 군림하고 있다. 오랜 역사를 통해 팬들과 교류하는 방식이 진화해 왔지만 아스널은 이웃한 런던 북부와 영국 전역, 나아가 전세계에 걸쳐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연대감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개요

세계 유수의 디지털 콘텐츠 제공업체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나스닥: LLNW)는 고객들이 모든 기기와 전세계 모든 지역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관리하고 전달 할 수 있도록 해 이들이 온라인 사용자들의 참여를 더욱 유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주고 있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라임라이트의 플랫폼인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Limelight Orchestrate™)에는 기업들이 디지털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우수한 멀티 스크린 경험을 전달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증대시키고 고객과의 관계를 향상시키면서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 기술과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imelight.com), 블로그(http://goo.gl/0zwqYF), 트위터(www.twitter.com/llnw), 페이스북(http://goo.gl/G8GUSV), 링크드인(https://goo.gl/sn2Ea8) 및 라임라이트 커넥트(Limelight Connect, http://goo.gl/NgldS2)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130050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imelight.com

연락처

파마 PR(famaPR) :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홍보 대행
테드 와이즈먼(Ted Weismann)
617-986-5009
limelight@fama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