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퍼럭스, 미국 퀄컴사의 퀵차지 2.0신기술이 탑재된 초고속 차량용 충전기 정식 출시

1월 16일부터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바이퍼럭스
2016-01-15 13:55
서울--(뉴스와이어)--IT주변기기 수입 유통회사 바이퍼럭스가 미국 Qualcomm사의 Quick Charge2.0 고속충전기술이 탑재된 프리미엄 차량용 충전기 Clever 32W 2-Port Tachyon Car Charger를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16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미국 Qualcomm사의 Quick Charge2.0 기술은 기존의 충전방식보다 75% 향상된 초고속 충전기술이며 이 기술을 탑재시켜 일반 저가 차량용 충전기와는 차별화를 두어 프리미엄을 지향한다.

Quick Charge2.0 신기술을 적용시킨 2개의 포트는 차량운행중에도 9V 2A의 초고속 충전이 가능하고 AI Technology를 적용하여 일반적인 스마트기기들도 5V 2.4A의 속도로 인공지능 충전이 가능하게끔 설계되었다.

일부 차량용충전기들은 소켓에 꼽을시 고정 부분이 헐거워 충전도중 소켓에서 잘 빠지는 부분이 있는데 이부분을 보완하여 단단하게 고정을 시켜준다.

고급 하이그러시 재질과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차량의 내장재와도 조화를 이뤄 이질감이 없게 디자인된 Clever 32W 2-Port Tachyon Car Charger는 국내 브랜드 최초로 미국 Qualcomm사의 정식 인증을 받아 스마트기기와의 호환성 및 안전성을 높여 안심하고 차량에서도 고속충전을 시킬수 있다.

바이퍼럭스는 Quick Charge 2.0기술이 탑재된 Clever 32W 2-Port Tachyon Car Charger 출시를 기념하여 1월 16일 국내 최대의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쇼킹딜 진행 및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바이퍼럭스 소개
(주)바이퍼럭스는 기존 IT 주변기기 유통의 풍부한 경험을 밑받침 삼아 5포트 멀티 고속 충전기 Clever 50W 5-Port Turbo Charger 제품을 국내에 수입 첫선을 보이게 되었다. 2014년 결산 한국일보주관 소형가전기기 분야에 베스트 신상품으로 선정이 되었으며 멀티 고속충전기 분야에 선두주자가 되었다. 앞으로 다양한 고성능 멀티충전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http://www.deal.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vapaluxit

연락처

(주)바이퍼럭스
마케팅
정회진 대리
02-719-45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