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테크노밸리 내 동탄와이케이 퍼스트타워 지식산업센터, 오피스·지원상가 분양

뉴스 제공
알일번가
2016-01-15 13:05
서울--(뉴스와이어)--판교신도시의 2배면적, 광교신도시의 10배이상의 규모를 자랑하는 동탄테크노밸리의 전국 최대규모 지식산업단지가 공급된다.

특히 그 중점적 사업지 중에서도 최적의 입지조건을 자랑하는 동탄YK퍼스트타워 지식산업센터다.

동탄테크노밸리 지식산업센터 대부분이 동탄2신도시 북부에 배치되었고, 삼성전자를 비롯한 능동권역에 밀집된 회사들과의 소통이 원활한 지역이라 판교테크노밸리 못지않은 기업체 본사가 유입될 예정이다.

수요가 탄탄한 입지에 들어서는 동탄YK퍼스트타워는 지하 2층~지상 10층으로 근린생활시설 24실, 오피스 135세대로 들어선다.

동탄와이케이퍼스트타워 입주기업은 취득세 50%감면(2016년 12월31일 한함), 재산세 37.5%, 5년간 감면, 법인세 및 소득세 4년간 100% 이후 2년간 50%감면, 분양금액의 70~80% 정책자금 대출 등의 세제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본 탕비실은 물론 블라인드, 빔프로젝트설치, 빌딩 내 무인우편/택배창구, 입주업체복지지원을 위한 운동시설 및 샤워실 등 세부적 공간까지 효율적 구성하여 사무실 용도에 최적화 된 구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입주자들의 친목도모 및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실외 녹지공간이 조성되어, 업무 외 시간에 대한 배려까지 최적화했다.

교통조건 또한 우수하다. 당 사업지는 행정구역상 화성시에 속하나 지리적으로는 서울 남부권과 접근이 용이하고, 대규모 신도시인 판교, 광교 신도시들과도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수도권 남부 최대 신도시다.

KTX, GTX 동탄역의 확정으로 역세권 위상을 확보하였으며, 제2외곽순환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사통팔달의 교통의 요지로 전국 2시간대 교통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인근 광역 도로망이 양호하며, 강남·종로 등 서울 주요 거점을 30분이 내 진입이 가능하며, KTX개통시 서울진입이 12분에 가능하여 서울권 및 판교, 광교 등 통근형 오피스 임대수요층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입주가능업종은 제조업. 지식산업, 첨단산업 등이 가능하다.

현장관계자는 최근 지식산업센터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동탄테크노밸리는 판교와 동탄보다 더욱 대규모로 들어서 문의가 더욱 많으며, 그 중 최적입지에 들어서는 YK퍼스트타워는 각종세제혜택과 기업에 최적화된 내부구성, 최상의 교통조건 으을 갖추고 있어 더욱 가치가 높다고 밝혔다.

분양문의 1833-8684

연락처

동탄와이케이(YK)퍼스트타워 홍보대행
제야스
홍보팀
장경철 이사
042-280-54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