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고의 학군,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및 오라클 이비지니스 스위트 지원업체로 리미니 스트리트 선택

더글라스 카운티 학군, 절약한 재원으로 학군 전반에 데이터 시각화 역량 증대 계획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6-01-15 13:55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AP SE(뉴욕증권거래소: 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http://goo.gl/krPs3J)와 비즈니스오브젝트(BusinessObjects, http://goo.gl/uzC6nz) 소프트웨어,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ORCL)의 시벨(Siebel, http://goo.gl/l0GdUF), 피플소프트(PeopleSoft,http://goo.gl/fuxxF5), JD 에드워즈(DJ Edwards, http://goo.gl/0XeTmM), 이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http://goo.gl/bOmibK),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http://goo.gl/VSTrCg), 하이페리온(Hyperion, http://goo.gl/7015qX) 및 오라클 리테일(Oracle Retail, http://goo.gl/JUI7ub), 오라클 애자일 PLM(Oracle Agile PLM, http://goo.gl/4Y2AUW) 소프트웨어 등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독립기업인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가 오늘 콜로라도 주에서 세 번째로 큰 학군인 ‘더글라스 카운티 학군(Douglas County School District, www.dcsdk12.org)’이 EBS(이비즈니스 스위트) 페이롤 응용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을 포함해 이 학군의 오라클 데이터베이스11.2(Oracle Database 11.2)와 오라클 이비즈니스 스위트11.5.10(Oracle E-Business Suite (EBS) 11.5.10) 소프트웨어의 지원업체를 리미니 스트리트로 변경했다고 발표했다. 오라클 제품 지원 업체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하면서, 더글라스 카운티 학군은 더욱 혁신적인 기술과 IT 이니셔티브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게 됐으며, 그 중 하나인 학군 전체를 아우르는 데이터 시각화 플랫폼은 이 학군의 의사결정 능력을 향상해 학생들에게 세계적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려는 학교의 목표를 더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14005169/en/

가우탐 세티(Gautam Sethi) 더글라스 카운티 학군 최고기술책임자(CTO)는 “공립학교 학군으로서 우리는 절약한 비용으로 교실을 비롯해 우리 학생들의 교육 목표에 도움이 되는 곳에 투자할 수 있도록 여러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며 “그 중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계약 중 하나가 바로 오라클 EBS와 데이터베이스 제품들이었는데, 독립지원으로 이미 업체를 옮긴 여러 기관들과 얘기를 나눠본 후 우리는 리미니 스트리트로 바꾸는 게 현명한 전략이라는 결론을 내렸다”고 말했다. 이어 "그들은 우리가 가장 원하고 업무에 가장 중요한 지원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우리의 연간 ERP 및 데이터베이스 관리 예산을 절반이나 줄여주기 때문에, 우리 학군은 이제 IT 예산으로 더 많은 가치에 투자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관리 비용 예산에서 절약한 재원으로 주요 이니셔티브 추진

더글라스 카운티 학군은 86개 유치원~초중고 학교의 6만 7000여 학생들의 교육을 책임지고 7500명 이상의 직원들을 고용하고 있다. 2014년 이 학군은 89%에 가까운 졸업률로 덴버 메트로 지역(Denver Metro Area)에서 가장 높은 학군 중 하나로 기록됐다. ERP 지형에서 비용을 줄이고 더욱 높은 효율성을 달성하기 위한 단합된 노력의 결과로, 더글라스 카운티 학군은 이 기관이 현재 사용 중인 오라클 EBS 응용프로그램과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제품의 지원업체를 오라클(Oracle)에서 리미니 스트리트로 변경하기로 결정했다.

이 변경 결정을 통해 더글라스 카운티 학군은 연간 관리 비용을 반으로 줄이는 한편, 더욱 중요하게는, 학군이 350만 달러나 지출해야 했던 값비싸고 잠재적으로 파괴적인 EBS R12로 강제 업그레이드를 할 필요가 없게 됐다. 이들은 절약된 비용으로 학군의 모든 측면의 데이터를 전체적인 관점에서 볼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제공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 이 플랫폼을 통해 학군 관리자 및 의사 결정자들은 학생 및 교사에서부터 예산 및 시설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료를 더 잘 파악할 수 있게 된다.

더글라스 카운티 학군은 또한 예전 공급업체로부터 받은 서비스보다 훨씬 양질의 서비스를 받게 되며, 그 예로는 각 지역에 배치된 전담 우선지원엔지니어(Primary Support Engineer, PSE)의 24시간 주 7일 365일 지원서비스, 추가비용 없이 고도로 맞춤화된 응용프로그램 지원, 기존의 오라클 ERP 제품에 대한 15년 지원 보장 등이 있다.

세스 라빈(Seth Ravin, http://goo.gl/mrw40X) 리미니 스트리트 CEO는 “재능 있는 교육자들과 선구적인 지도자들의 열정과 헌신을 통해, 더글라스 카운티 학군은 수천 명의 학생들이 자신의 선택에 따라 성공적으로 대학에 진학하거나 진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교육해왔다”고 말했다. 그는 “리미니 스트리트가 이곳 학생들에게 세계적인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 학군과 협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지난 10년 간 리미니 스트리트는 전세계 기관들이 그들의 IT 및 사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임무로 삼아왔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https://goo.gl/wO7ok0), 페이스북(https://goo.gl/zg3jxr), 링크드인(https://goo.gl/uHzEbV) 참조.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개요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과 SAP 사용자(licensees)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을 비롯하여 전 산업에 걸쳐 전세계 1150개 이상의 중견 기업 및 공공 부문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riministreet.com 참조.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믿다’, ‘~일 지 모른다’, ‘~일 것이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기대하다’ 등의 어휘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됐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위험성이 현실화되거나 회사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이 의미하는 결과와 실제로 다를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리미니 스트리트와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상표다. 그 밖의 모든 사명 및 제품명은 해당 소유권자의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1400516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알마 파크(Alma Park)
+1 323-229-7282
apark@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