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 새롭게 출범한 MVNO 포브스폰의 SIM 카드 배송 및 맞춤화 서비스 지원 통해 국제적 성장 지원

뉴스 제공
Oberthur Technologies
2016-01-15 14:00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공급업체인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이하 OT)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잡지 포브스(Forbes)의 파트너로 새롭게 설립된 MVNO인 포브스폰(Forbesfone)에 의해 모바일 제품 및 서비스의 단일공급업체로 선정됐다. OT는 카드, 솔루션 및 패키징, 전세계 어디라도 구매자에게 직접 SIM 카드 배송 서비스 등 맞춤 서비스 등을 통해 포브스폰의 해외 배포를 완전히 그리고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포브스폰은 포브스 브랜드가 제공하는 몰타(Malta) 기반의 새로운 MVNO로 비즈니스 종사자들을 주고객층으로 겨냥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브스 매거진은 산업, 시장, 금융 등 전문적인 주제를 다루는 최고 권위의 발행물이다. 포브스가 포브스폰을 통해 통신업계로 입지를 확대한 것은 여행이 잦은 비즈니스 종사자들에게 세계적인 수준의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목적에서다.

포브스폰은 이미 전세계에 데이터 서비스를 배포했으며 유럽 및 미국 전역에 통화 및 SM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6년 초반, 통화 및 문자메시지 서비스 지역이 전세계로 확대될 것으로 예정돼 있다. 이 사업은 여행이 잦은 비즈니스 종사자들과 국제전화를 많이 사용하는 이용자들에게 비용은 최소화하면서도 높은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는 세심하게 고안된 단일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포브스폰 모바일 서비스를 구매하려면, 최종사용자들은 포브스폰 웹사이트(www.forbesfone.com)에 접속해 가입한 후 새로운 SIM 카드와 관련 서비스들을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된다.

이러한 실시간 SIM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OT는 유럽의 주요 서비스 센터 중 하나를 사용해 완벽한 온디맨드 서비스(On-Demand Services) 조직을 구성하고, 이곳에서 각 SIM 카드를 포장하고, 최종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사용해 포장을 맞춤화한 후 전세계 어느 곳이든 최종사용자에게 직접 배포될 수 있게 한다.

월터 코마렉(Walter KOMAREK) 포브스폰 최고경영자(CEO)는 “우리 사업의 목표는 로밍을 재정의하는 것이다. 우리는 여행이 잦은 이들의 필요를 주의 깊게 연구했으며 모바일 연결이 재정적으로나 작동 방식에서나 부담이 될 수 있음을 인지했다”며 “우리 모바일 서비스가 통신업계 시장 판도를 바꿀 것으로 확신한다. 이 서비스는 여행이 잦은 사람들에게 비용효율적인 새로운 세계를 열어주고, 이들은 더 이상 와이파이 핫스팟을 찾을 필요가 없고 엄청난 금액의 요금청구서나 숨겨진 비용에 대한 걱정은 이제 과거의 일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아르노 브렛(Arnaud BRET) OT MNO 사업부 유럽 및 글로벌 계정 수석부사장은 “SIM 카드 배송은 물론, 패키징, 물류 및 기기 관리 등 부가가치 맞춤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포브스폰에게 완벽한 제공을 위해 단일 파트너로 선정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이 새로운 MVNO가 세계적인 모바일 주체로서 향후 성공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고 밝혔다.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개요

OT는 모바일 업계에 디지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업체다. OT는 최초의 스마트카드에서 수백만 대의 스마트폰에 설치된 최근의 비접촉 결제 기술까지, 모빌리티의 중심에서 활약해왔다. 결제, 통신 및 신원확인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온 OT는 스마트 거래(Smart Transactions), 모바일 금융서비스(Mobile Financial Services), M2M(Machine-to-Machine), 디지털 신원확인(Digital Identity), 운송 & 접근 제어(Transport & Access Control) 등의 종단간 솔루션을 제공한다. OT는 약 700명의 R&D 인재들을 포함해 전세계에 6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5개 대륙 전역에 50여개의 판매 센터와 한 개의 지역 생산 허브로 구성된 전세계 네트워크를 통해 140개 나라의 고객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oberthur.com 참조.

M 월드(The M World, http://goo.gl/lFbeos) 다운로드
모빌리티 분야의 최근 추세는 앱스토어(App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www.oberthur.com/themworld 참조

SNS 팔로우

트위터(https://goo.gl/bcqM0O)
링크드인(https://goo.gl/xsCXJy)

비즈니스 와이어 (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140057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berthur.com

연락처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에이전스 엘란-에델만(Agence Elan-Edelman)
아드리앙 르 루(Hadrien Le Roux) / 엘리제 코냑(Elise Cognacq)
Tél. : +33 1 86 21 50 83 / +33 1 86 21 50 67
hadrien.leroux@elanedelman.com /elise.cognacq@elanedelman.com

FTI 컨설팅 스트레티직(FTI Consulting Strategic)
기욤 그라니에(Guillaume Granier)/에릭 폴렌-바일(Eric Fohlen-Weill)
Tel.: +33 1 47 03 68 10
oberthur@fticonsulting.com

커뮤니케이션 포브스폰(Communication Forbesfone)
로베르타 제노비스(Roberta Genovese)
Tel: +356 2704 1264
roberta.genovese@forbesf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