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디오 팬들, 24번째 생일 기념해 캄보디아에 우물 선물

뉴스 제공
월드쉐어
2016-01-15 15:53
서울--(뉴스와이어)--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 그룹 엑소의 멤버 디오(도경수) 팬이 그의 생일을 기념해 우물을 기증했다.

국제구호 NGO 월드쉐어는 지난 1월 12일, 팬페이지 ‘SWEET TIME’에서 디오의 24번째 생일을 축하기 위해 캄보디아에 우물을 선물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의 경우 팬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디오를 위해 24번째 생일이 오랫동안 남길 바라며 나눔으로 특별한 선물을 마련한 것이다. 이와 같이 생일을 축하하기위한 디오 팬들의 나눔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5년, 23번째 생일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장갑 112개를 기부하며 사랑을 전한 적 있다.

이번 후원에 참여한 팬은 경수 이름으로 좋은 곳에 쓰인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뿌듯하고 좋았다며 우물 후원을 통해 멀리 있지만 캄보디아 사람들의 고마움이 경수에게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디오는 오는 2월, 라디오 생방송 도중 DJ에게 도착한 23년 전 과거에서 온 편지를 통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다섯 친구들의 우정을 담은 감성드라마 영화 ‘순정’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한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순천, 광주, 대전 지역에서 ‘순정’ 쇼케이스를 마무리하고 19일 대구, 부산, 22일 서울 지역 쇼케이스가 예정되어 있다.

월드쉐어 소개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www.worldshar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share.or.kr

연락처

월드쉐어
온라인마케팅
김지영 간사
02-2683-9300(#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