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책가방 무스터백, 2016년 첫 백화점 판매 실시

드라마 속 그 가방, 롯데백화점 수원점/잠실점에서 만날 수 있어

뉴스 제공
엘루스벤
2016-01-15 17:56
서울--(뉴스와이어)--유아용품 전문기업 엘루스벤(ellusben)이 초등학생 책가방으로 입소문 자자한 ‘무스터백’을 드디어 백화점에서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1월 22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수원점 각 행사장에서 무스터백을 포함한 엘루스벤 패밀리 브랜드 전 제품 판매행사가 진행된다.

무스터백은 아이들에게 넓은 세상에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가치를 세계 각국의 명소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프리미엄 키즈가방 전문 브랜드이다. 출시 이후 차별화된 디자인과 12곳의 다양한 수납공간, 아이들의 신체특성을 고려한 편안함으로 지속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MBC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주말연속극 ‘엄마’, ‘내딸 금사월’에 잇단 협찬으로 대세 초등학생 가방임을 입증한 무스터백은 좀 더 고객들에게 다가가고자 본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수원점(5F,문화홀)에서 1월 22일~1월 24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1월 25일~2월 5일 9층 행사장에서 무스터백을 비롯한 엘루스벤 전 브랜드(라임블로썸,무띠,히치하이킹,파파캐리어,에코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한정 라임블로썸 제외)

한편 행사 기념으로 2016년 신학기를 맞이하는 자녀 또는 조카에게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선물을 증정하는 SNS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엘루스벤몰(www.ellusbenmal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엘루스벤 소개
창의 디자인 유아용품 전문기업 엘루스벤(ellusben)은 엄마와 아이의 꿈을 함께 하고싶은 마음을 디자인에 담는다. 유아/생활용품업계에서 새로운 역사를 만들 수 있도록 모든 면에서 Excellence를 추구하며, 변화에 이끌리지 않고 변화를 선도하는, 작지만 위대한 회사를 꿈꾼다. 패밀리브랜드로 라임블로썸(놀이방매트), 무띠(힙시트), 에코스토어(천연세제), 히치하이킹(안전벨트인형), 무스터백(키즈가방), 파파캐리어(핸드시트)가 있다.

http://www.ellusbenmall.com
http://cafe.naver.com/ellusben

웹사이트: http://www.ellusvenmall.com

연락처

엘루스벤
마케팅팀
김선영 과장
070-4607-40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