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클라우드 기반 결제로 마스터카드 완전승인 받은 세계 최초의 벤더로 선정

젬알토의 결제 시스템 부품에 대한 광범위한 기능 평가와 보안 테스트, 마스터카드가 규정한 보안 및 수행 성능을 입증

뉴스 제공
Gemalto
2016-01-18 15:0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암스테르담, 2016년 1월 18일 (ACN Newswire / Korea Bizwire) - 디지털 보안의 세계적 선두업체 젬알토(Euronext NL0000400653 GTO)가 완전한 CBP(클라우드 기반 결제) 솔루션으로 마스터카드의 완전승인을 받은 최초의 모바일 결제 벤더가 됐다. 마스터카드의 이번 인증은 카드이용자의 모바일 폰에서 작동하는 결제 소프트웨어를 비롯해 젬알토의 CBP 서버 플랫폼까지 아우른다. 이 솔루션은 젬알토의 안전하고 입증된 ‘앨리니스 트러스티드 서비스 허브(Allynis Trusted Services Hub, TSH)’의 일환으로 이용 가능하다. 앨리니스 TSH는 금융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통합 턴키(turnkey) 방식의 비즈니스 서비스다.

마스터카드 인증은 광범위한 기능 평가와 보안 테스트를 거쳐 부여된다. 인증을 받은 젬알토 부품들은 마스터카드가 계정 구현 시스템(Account Enablement System, AES), 자격증명 관리 시스템(Credentials Management System, CMS), 거래 관리 시스템(Trasaction Management System, TMS), 모바일 결제 애플리케이션(Mobile Payment Application, MPA)이라고 각각 규정한 기능들을 수행한다. 이로써 결제 거래 처리과정과 신용카드 디지털 인증을 보호하는 세이프넷 루나 EFT(전자자금이체) 결제 HSM(하드웨어 보안 모듈)이 2015년 12월 획득한 인증이 완전해졌다.

젬알토의 제품들을 통해 은행들은 디지털 지불카드를 HCE(1) 기반 결제 앱과 기기 제조업체, 모바일 운영체제 공급사업자, 모바일 네트워크 운영사업자 등 파트너사 월렛에 끊김 없이 발행할 수 있게 되었다. 발행사와 처리사업자는 젬알토의 데이터 센터, 또는 온프레미스(on-premise) 플랫폼으로 운영되는 완전한 외주 클라우드 서비스를 채택할 수 있다.

장-클로드 데투르셰(Jean-Claude Deturche) 젬알토 모바일 금융 서비스 총괄 수석부사장은 “갈수록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은 유비쿼터스한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의해 규정되고 있고, 안전한 모바일 결제에 대한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며, “마스터카드 승인을 받은 젬알토의 클라우드 기반 결제 솔루션은 고성장 시장으로 향하는 유연하고도 고효율적인 길을 또 하나 개척하고 있고, 이는 입증된 우리의 트러스티드 서비스 허브, 앨리니스 TSH가 제공하는 보호막 아래 안착해 있다”고 말했다.

(1) Host Card Emulation(호스트 카드 에뮬레이션)

Gemalto 소개
젬알토(Gemalto, Euronext NL0000400653 GTO)는 세계 디지털보안 분야에서 앞장서는 기업입니다. 2014년의 연간 매출액은 25억 유로화에 달하며 주요 고객은 180개 나라에 분포되어 있다. 젬알토는 연결이 갈수록 밀접한 디지털 세계에서 사람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모든 사람들은 더 좋은 라이프스타일과 더 스마트한 생활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방식으로 타인과 소통하고 쇼핑하며 여행, 은행 업무를 처리하고 놀고 일하기를 원한다. 이와 같이 모바일 및 디지털 환경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이 환경에서, 젬알토는 금융거래, 모바일 서비스, 공공 및 사설 클라우드, 전자 의료 시스템, 전자 정부 서비스 접속, 인터넷과 사물인터넷, 대중교통 발권 시스템에 보안성을 강화함으로 기업과 정부 부처로 하여금 다양한,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양한 일상 기기들에 포함된 뛰어난 암호화 소프트웨어로부터 인증과 암호화, 디지털 신원 관리를 위한 고성능의 확장가능한 백오피스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젬알토의 고유한 기술 포트폴리오는 세계적인 서비스 팀에 의해 제공된다. 젬알토의 14,000명의 직원들이 46개국 99개 사무소에서 분포되어 있으며, 34개의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24개의 리서치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가 46국에 분포되어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emalto.com/china ,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 나 Twitter에서 우리 @gemalto를 참고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Gemalto
Philippe Benitez
북미
+1 512 257 3869
이메일 보내기

Peggy Edoire
유럽 및 CIS
+33 4 42 36 45 40
이메일 보내기

Vivian Liang
대중국
+86 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


Ernesto Haikewitsch
중남미
+55 11 5105 9220
이메일 보내기

Kristel Teyras
중동 및 아프리카
+33 1 55 01 57 89
이메일 보내기

Pierre Lelievre
아시아 태평양
+65 6317 3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