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컴메이트 상해지사 송종선 부사장, 대표이사로 승진 발령 ‘中 역직구 사업 확대 시동’

송종선 상해 대표이사, 에이컴메이트 중국 직영몰 및 중국채널 운영대행 사업 총괄

뉴스 제공
에이컴메이트
2016-01-18 08:55
서울--(뉴스와이어)--송종선 에이컴메이트 상해지사 부사장이 대표이사로 승진했다.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기업에게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크로스보더 트레이딩 리딩 컴퍼니 에이컴메이트(대표 강철용)는 송종선 중국 상해지사 부사장을 대표이사로 2016년 1월부로 승진 발령했다고 18일 밝혔다.

송종선 에이컴메이트 상해 대표이사는 이화여자대학교 수학과 출신으로 1992년 동서증권 투자정보시스템 프로그래머로 시작해 ㈜KTH, ㈜KT커머스 등 전자상거래 업계에서 약 16년 간 온라인 쇼핑사업에 대한 경험을 쌓아 온 베테랑이다.

6년 전인 2010년 중국 상해로 건너가 알리바바 티몰 한국관, 에이컴메이트 글로벌티몰 패션(Thejamy.tmall.hk), 화장품(TJ21.tmall.hk), 건강식품(HF21.tmall.hk) 3개 직영몰 구축, 중국 주요 B2C 쇼핑몰 브랜드 운영대행 등 그간 중국 역직구 사업성장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중국에서 직접 체감하며 얻은 중국 온라인 유통판매의 경험을 칼럼에 담아 꾸준히 상하이저널에 게재하는 등 중국진출에 대한 리스크와 노하우를 국내에 전파해왔다.

송종선 에이컴메이트 상해 대표이사는 “중국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경험을 토대로 앞으로 에이컴메이트의 중국 역직구 사업을 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컴메이트는 ‘알리바바’ 뿐만 아니라 중국 검색 포털 사이트 ‘바이두(baidu.com)’, SNS 채널 ‘웨이보(weibo.com)’와의 밀접한 업무 제휴를 바탕으로 한국 주요 브랜드 200여 개를 중국 내 유력 온라인몰에서 판매 운영 대행해 오고 있다.

에이컴메이트 소개
에이컴메이트는 중국 온라인 쇼핑몰 내에 한국 대표 브랜드의 입점부터 판매·운영 등을 총괄 대행하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전문기업이다. 크로스보더 넘버원 리딩 컴퍼니로서 다년간 쌓아온 중국 온라인 시장에 대한 이해와 현지 맞춤형 마케팅 운영 노하우를 통해 국내 기업들의 중국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

연락처

에이컴메이트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오주은 팀장
02-566-4413
이메일 보내기

장연지 대리
02-6207-0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