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움, 한해 건강 책임지는 면역특화검진 실시

현재 질병의 유무를 조기에 점검하고, 면역력 검사로 미래 질병까지 대비

면역 암, 심장, 피로 스트레스로 세분화된 파워에이징 면역검진 프로그램 실시

암세포와 정상세포를 구별하여 암세포만 공격해 제거하는 NK세포로 면역력 수치로 확인

뉴스 제공
차움의원
2016-01-18 10:24
서울--(뉴스와이어)--안티에이징 라이프센터 차움(원장 이동모)은 2016년 새해를 맞아 현재의 질병 유무를 확인하는 건강검진 항목에 면역력의 척도인 NK세포 활성도 검사를 포함한 ‘파워에이징 면역검진’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파워에이징 면역검진’에서 특징적으로 살펴볼 항목은 바로 NK세포 활성도 검사다. NK세포(Natural Killer 세포, 자기살해세포)는 인체에 존재하는 가장 강력한 면역세포로서, 유일하게 암세포와 정상세포를 구별하여 암세포만 공격해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

‘NK세포 활성도’는 이 같은 NK 세포가 체내에서 얼마나 활발하게 작용하는지를 알 수 있는 지표다. 활성도가 낮을수록 면역력이 떨어져 각종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은 것을 의미하며, 검사 결과를 통해 암의 발생, 증식과 전이될 가능성까지도 예측할 수 있다.

차움 프리미엄 건진센터 차충근 센터장은 “파워에이징 면역검진 프로그램은 현재 질병의 유무를 조기에 발견하여 치료할 수 있는 건강검진의 강점과 미래의 질병까지 방어하고 예방 가능한 ‘NK세포 활성도 검사’가 병행되기 때문에 현재의 건강상태는 물론 미래의 건강까지 점검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차움의 파워에이징 면역검진 프로그램은 NK활성도 검사를 기본으로 간암, 폐암 등의 한국인에게 발생하는 대표적인 10대 암을 진단할 수 있는 ▲면역 암 정밀 검진과 모발을 통해 만성피로도와 미네랄 영양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면역 피로스트레스 검진, 심장혈관 협착유무를 확인할 수 있는 ▲면역 심장정밀 검진으로 세분화되어, 개인별 맞춤형 검진을 진행할 수 있다.

기본검사 항목에는 간, 신장, 췌장 등의 각종 기능성 검사와 암 표지자, 비타민D, 류마티즘인자, 당뇨, 갑상선, 콜레스테롤, 빈혈, 통풍 등 각종 질환에 대한 검사로 구성되어 인체의 향상성과 만성질환에 대한 대응력을 평가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1~3월까지 파워에이징 면역검진 프로그램 이용자에겐 특별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라이프센터 차움은 1월부터 안티에이징센터 김종석 교수가 주도적으로 개발한 집중력과 학습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기억력향상클리닉’을 신설해 겨울 방학을 맞은 초·중등학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본 기억력향상프로그램은 차움의 김종석 교수팀이 독자적으로 개발해 특허출원을 완료한 상태다.

차움의원 소개
Life Center인 Chaum은 40여명의 전문의료진에 의한 서양의학의 기술과 동양의학과, 통합의학이 모두 어우러진 최첨단 트리플 건강 시스템으로 질병을 조기 발견하고 예방한다. 뿐만 아니라 줄기세포를 이용한 Bio Insurance 서비스를 통해 미래의 건강까지 지키는 첨단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의학과 휴식을 결합한 TheraSpa, Fitness, Esthetic 등 다양한 Therapy 및 운동법 등을 의료와 결합하여 개인의 건강 상태와 체질에 따라 고객 한분 한분만을 위한 맞춤형 건강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젋고 행복한 삶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게 채워드리고, 챙겨드리고, 책임져 드리는 공간이다.

차움의원: http://www.chaum.net/

웹사이트: http://www.chaum.net

연락처

차움의원
마케팅팀
임우령
02-3015-28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