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꽃배달 원모먼트, 해독쥬스 브랜드 머시쥬스와 ‘The juicy bloom’ 프로모션 선봬

원모먼트와 해독쥬스 브랜드 머시쥬스, 꽃을 선물하면 머시쥬스의 쥬스를 함께 증정하는 ‘The juicy bloom’ 힐링 프로모션 선보여

뉴스 제공
원모먼트
2016-01-18 10:32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020 꽃배달 스타트업 원모먼트가 1월 18일부터 23일까지 꽃을 주문하면 ‘머시쥬스’를 증정하는 ‘The juicy bloo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5년 런칭한 원모먼트는 모바일로 쉽게 꽃을 주문하고 당일에 배달하는 020 꽃배달 스타트업이다. 서울 전 지역 배송비 없이 무료로 꽃을 배달 받을 수 있으며 강남, 서초 지역은 주문 후 90분 내에 배송되는 속도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원모먼트가 준비한 ‘The Juicy bloom’은 행복을 전달하는 꽃배달을 기치로 내건 ‘원모먼트’와 건강한 재료로 짜낸 신선한 주스를 마시는 고객에게 육체적 회복을 전달하는 ‘머시쥬스’가 만나 고객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를 선물하는 취지의 프로모션이다.

18일부터 23일까지 원모먼트의 홈페이지(www.1moment.co.kr)에서 ‘The juicy bloom’을 주문하면 매일 새벽 농가에서 올라온 가장 신선한 제철의 꽃으로 만든 꽃다발과 ‘Merci juice’의 착즙 주스 1병을 당일배송으로 선물할 수 있다.

‘Merci juice’는 2014년부터 국내의 농가들로부터 구입한 신선한 재료를 Cold-pressed공법으로 짜는 건강하고 정직한 무첨가 쥬스를 판매해오고 있다.

원모먼트 임규형 대표는 “정신적 회복과 기쁨을 전달한다는 미션을 지닌 두 브랜드가 만나 고객들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원모먼트는 아름다운 꽃을 통해 고객들에게 행복을 전달하는 브랜드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원모먼트 소개
원모먼트는 모바일을 통해 쉽고 빠르게 아름다운 꽃을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O2O스타트업이다. 기존의 꽃배달 서비스들은 주문이 불편하고 중개 수수료 형태의 가맹방식으로 디자인이 뻔하고 가격에 거품이 있었다. 원모먼트는 모바일로 쉽고 편하게 꽃을 주문하고 플로리스트가 직접 디자인한 고품격 부케를 주문 후 2시간 내에 원하는 장소로 받아볼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꽃배달 서비스다.

연락처

원모먼트
홍보팀
박건태 팀장
02-512-818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원모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