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생미술, 2016 전국 지사장 경영교육 실시

뉴스 제공
홍선생교육
2016-01-18 11:06
안양--(뉴스와이어)--홍선생미술(www.eduhong.com)은 2016년 신년을 맞이하여 105명의 전국 지사장(가맹점주)을 대상으로 15일 ‘전국 지사장 경영교육’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김진락 소장(조선소리봄인성교육연구소)을 초빙하여 ‘문학, 예술로 접근하는 인성교육’이란 주제의 특강이 오전에 진행되었다. 김진락 소장은 예술과 창의력은 무엇이며 어떻게 교육할 것인지 향후 교육 정책의 방향과 함께 심도 있게 다루었다.

또한 오후에는 이지향 부산 사하 지사장의 ‘오너가 아니라 리더가 되자!’와 이은하 경기 파주 지사장의 ‘나를 향한 새로운 도전’이라는 경영실천사례 발표가 있었다.

종일 진행되는 일정 중 휴식시간을 활용하여 한방 체질검사도 진행되었다. 조상환 한의사(명보경희한의원 원장, 경희대학교 한의과 대학 및 대학원)는 사업을 하는 지사장들의 건강을 위해 체질에 맞는 음식을 추천해주었으며 체질검사를 통해 성격 및 직무능력도 알 수 있어 지사장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지난해를 정리하는 ‘2015년 행복한 경영만들기’ 시상식도 진행되었다. 2015년 한 해 동안 우수지사로 선정된 경기 용인 수지(반경희 지사장), 경기 파주(이은하 지사장), 경북 구미(박혜진 지사장), 광주 광산구(이수진 지사장), 광주 동구/북구(이수진 지사장), 대구 북구(박춘화 지사장), 서울 은평(정주혜 지사장), 서울 강남서(이소현 지사장), 충남 세종/공주(유 순 지사장), 충북 청주흥덕북구(박귀옥 지사장)에게 상장과 상금을 수여하였다. 또한 경영목표를 달성한 부산 사하(이지향 지사장)와 우수 교사로 선정된 경기 평택지사 김은주 교사, 경남 진주/사천지사 남민숙 교사, 부산 금정지사 김형미 교사, 경기 평택지사 정세희 교사, 경기 평택지사 정숙현 교사, 광주 남구지사 봉서희 교사, 경기 덕양 김민제 교사, 경기 파주 정진영 교사, 충북 청주상당 강현숙 교사, 충북 청주흥덕북구 이경윤 교사에게도 상장과 상금을 수여하였다.

홍선생미술은 홍선생미술 브랜드로 지사와 교사, 본사가 연합하여 2016년도에도 공부하는 회사, 봉사하는 회사로 즐겁고 행복한 경영만들기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선생미술: 1588-0088

홍선생교육 소개
(주)홍선생교육은 방문미술 홍선생미술(1588-0088)과 머리에 그리는 한자 좋아 좋아 인터넷 콘텐츠, 머리에 그리는 go coloringbook, 머리에 그리는 행복한 종이집을 주제품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홍선생미술은 전국에 120여개의 지사가 구축되어 700여명의 미술교사가 활동중에 있다. 신뢰하는 기업, 창조하는기업, 봉사하는 기업으로 18년동안 전국의 택시와 전세버스에 교통캠페인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eduhong.com

연락처

홍선생교육
홍보팀
윤원영 팀장
031-478-33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