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카린 클로그(Karin Clog)’ 신제품 출시

크록스의 아이콘, 클로그의 여성스러운 변신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의 아이코닉 컴포트 밑창 적용해 최적의 쿠셔닝 제공

플로럴 패턴 및 다양한 색상 및 엄마와 딸이 같이 신을 수 있는 키즈 라인 함께 출시

서울--(뉴스와이어)--2016년에는 글로벌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대표 이남수)의 상징인 ‘클로그’가 더욱 상큼하고, 러블리한 디자인으로 변신한다. ‘프레쉬 아이콘(Fresh Icon)’이라는 2016 봄 테마를 반영하여 기존의 클래식 클로그에 페미닌한 요소를 더한 새로운 디자인의 ‘카린 클로그(Karin Clog)’를 출시했다.

‘카린 클로그(Karin Clog)’는 빈티지한 클로그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기존의 클래식 클로그를 보다 슬림하게 몰딩하였으며 발등 부분에 스트랩을 추가하여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완성 시켰다. 컬러풀한 패션 삭스나 패턴이 있는 그래픽 타이즈와 함께 스타일링하여 본인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쉽게 연출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크록스의 독점 기술 ‘크로슬라이트(Croslite™)’를 적용한 아이코닉 컴포트(Iconic Comfort) 밑창은 표면과 굽으로부터 쿠션감을 제공하여 오랫동안 걷거나 서 있어도 편안함을 주며 미끄러짐 없는 착화감을 제공하고 에너제틱한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한다. 블랙, 에스프레소, 네이비, 오이스터 4가지 색상 이외 장난기 가득한 봄을 표현한듯한 화사한 플로럴 패턴의 ‘카린 플로럴 클로그 우먼(Karin Floral Clog Woman)’도 함께 출시 될 예정이며 가격은 44,900원이다.

또한 ‘카린 클로그’는 엄마와 딸이 함께 신을 수 있는 키즈 라인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카린 클로그 키즈’ 클로그의 날렵해진 디자인과 엑스트라 스트랩은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소녀들의 발랄함을 마음껏 응원한다. 블랙, 네이비, 파티 핑크 3가지 색상 이외 컵케이크와 워터멜론 챰의 다양한 그래픽과 글리터 소재로 만나볼 수 있다. 전국 크록스 매장과 크록스 온라인몰(www.crocs.co.kr)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34,900원이다.

크록스 소개
크록스는 2002년 소박한 보트 슈즈 ‘비치 클로그’로부터 탄생하여 현재 90개 나라에서 3억켤레 이상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로서 다양한 스타일의 크록스를 통해 모두가 자신만의 즐거움을 표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 특히 자체 개발한 크로슬라이트™ 소재로 차별화된 편안함을 자랑하는 크록스는 늘 대담하고 젊은 에너지와 화려하며 긍정적인 컬러로 최상의 ‘편안함,’ ‘재미,’ ‘색채’와 ‘혁신’을 제공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crocs.co.kr

연락처

크록스 코리아
정선영 차장
02-3450-5842
이메일 보내기

백경원 주임
02-3450-584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최미현 부장
02-2051-2247
이메일 보내기

손아란 차장
02-2051-224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