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L,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FAQ) 서비스 리뉴얼 오픈 실시

한국어와 일본어의 PC및 스마트폰 4개 사이트 업그레이드

2016-01-18 17:45
서울--(뉴스와이어)--2016년 1월 18일부터 일본항공 한국어 홈페이지(www.kr.jal.com) 자주 묻는 질문(FAQ) 서비스가 대폭 업그레이드 된다.

새롭게 바뀌는 자주 묻는 질문(FAQ) 페이지에서는 국제선 탑승 및 서비스, JAL 마일리지뱅크(JMB)관련 문의사항을 질문과 답변(Q&A)형식으로 제공하며, 세부 카테고리별 검색과 검색어 직접 입력을 통하여 고객이 궁금한 사항을 홈페이지에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자주 묻는 질문(FAQ)은 크게 ‘국제선’과 ‘JMB(JAL 마일리지 뱅크)’ 두 항목으로 나뉘어 있으며 ‘국제선’에서는 예약, 구입, 변경, 수하물, 공항 관련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JMB’에서는 일본항공 마일리지의 적립, 활용, 각종 신청 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의 확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고객들이 가장 많이 검색하는 항목들을 일본항공 검색결과 페이지와 JMB메인 페이지에도 표시하여 한 번의 클릭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금번 자주 묻는 질문(FAQ) 서비스 리뉴얼에서는 데스크톱 페이지와 함께 모바일용 페이지를 함께 오픈하여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일본어 서비스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한국출발 항공권을 구입하는 일본어 이용 고객에게도 매우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일본항공 한국지점은 자주 묻는 질문(FAQ)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항목들의 체계화된 분석과 관리를 통하여 한국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는 일본항공 홈페이지 메인의 ‘자주 묻는 질문(FAQ)’ 버튼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링크로 접속할 수 있다.

*자주 묻는 질문(한국어):https://faq-kr-ko.jal.co.jp/
*자주 묻는 질문(한국어 모바일):https://faq-kr-ko-sp.jal.co.jp/
*자주 묻는 질문(일본어):https://faq-kr-jp.jal.co.jp/
*자주 묻는 질문(일본어 모바일):https://faq-kr-jp-sp.jal.co.jp/

일본항공 한국지점 소개
일본항공(www.kr.jal.com)은 1951년 설립한 항공사로, 2014년 4월 1일 기준 45개 국가,지역의 280개 공항에 취항하고 있다. 국제선은 도쿄 하네다, 나리타/오사카 간사이/ 나고야 쥬부 공항 출발편을 운항하고 있으며 직항노선은 아래와 같다. (미주) 로스앤젤레스,샌디에이고,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뉴욕, 보스턴, 벤쿠버, 호놀룰루, 괌 (유럽)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헬싱키, 모스크바 (아시아) 김포, 인천, 김해, 광저우, 델리, 마닐라, 방콕, 북경, 푸동, 싱가포르, 자카르타, 타이베이, 송산, 가오슝, 쿠알라룸푸르, 홍콩, 호치민, 하노이 (오세아니아) 시드니. 한일노선은 1954년 취항하였으며, 2015년 3월 30일 현재 김포-하네다 주21회, 인천-나리타 주 7회, 김해-나리타 주 14회 왕복운항하고 있다. 일본항공 한국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japanairlines.korea)

웹사이트: https://www.jal.co.jp/k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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