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타스틱, GPS 러닝 트래커 앱 프로 83% 할인 이벤트…999원 판매

달린 시간, 거리, 심박수, 고도 등 기록, SNS에 공유도 가능

뉴스 제공
런타스틱
2016-01-19 09:59
린츠--(뉴스와이어)--개인 운동 앱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쌓고 있는 런타스틱의 대표적 러닝 앱이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세계적 스포츠 용품 회사인 아디다스 계열사 런타스틱은 1월 19일부터 26일까지 1주일간 GPS 러닝 트래커 앱 프로 판매 가격을 기존 6000원에서 83%나 대폭 낮춘 999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런타스틱은 윗몸일으키기, 턱걸이, 팔굽혀펴기, 달리기, 사이클링, 바디웨이트 트레이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운동관리 앱을 한국어 버전으로 서비스 중이다. 런타스틱의 GPS 러닝 트래커 앱은 달리기에 최적화된 앱으로 GPS를 이용해 이용자의 달린 위치, 거리, 고도, 칼로리 소모량 등을 측정하고 달릴 시에 오빗(Orbit)과 같은 웨어러블과 연동하여 스마트폰을 확인하지 않고도 오빗 화면을 통해 주요 데이터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선택 시에는 굳이 화면을 확인하지 않고도 각종 데이터를 음성으로 안내 받을 수도 있고 연동 가능한 심박수 스트랩 착용 시에는 심박수 확인도 가능하다.게다가 운동 중 다양한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운동에 대한 갖가지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 러닝이라는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GPS 러닝 트래커 앱은 달리기 목표를 설정하거나 마련된 메뉴를 선택해 운동할 수도 있도록 각종 편의를 제공한다. 게다가 운동기록을 다양한 방법으로 보다 편리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제공한다. 달린 시간·거리, 심박수, 고도, 자신의 기록에 재도전 등 많은 세부 메뉴들이 프로 버전에서 제공되고 있다.

런타스틱 GPS 러닝 앱은 청명한 색감에 세련된 디자인을 채택, 형형색색 배치된 아이콘과 메뉴들, 그리고 손가락의 움직임에 따라 이리저리 바뀌는 화면 구성이 편의성을 제공한다. 지오태깅 기능을 이용하면 달리기를 하는 동안 사진을 찍고 온라인상에서 운동경로에 따라 사진을 볼 수도 있다. 달리기 활동을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로 공유도 가능하다.

런타스틱의 GPS 러닝 앱은 구글 플레이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런타스틱은 지난 2009년 오스트리아에서 설립된 이후 피트니스 관련 앱, 제품, 서비스를 통해 건강과 피트니스 정보와 훈련 프로그램을 무료 또는 유료로 제공하고 있다. 2015년 8월에는 아디다스 그룹에 인수합병돼 계열사로 편입된 바 있다.

런타스틱 소개
런타스틱 사는 지난 2009년 10월 설립 이후 피트니스 관련 앱, 제품, 서비스를 통해 건강과 피트니스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가 건강한 신체를 유지해 행복한 삶을 도모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2015년 8월에 아디다스 그룹이 2억2000만 유로(약 2800억원)에 인수했다. 2009년 10월 4명이 공동으로 창업한 후 2010년 모바일 기기용 앱을 시장에 내놨다. 이 앱은 자신의 피트니스 정보를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런타스틱의 피트니스 포털, 이메일, SNS 등을 통해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장점이 널리 알려지면서 출시 14개월 만에 등록 고객이 10만 명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2012년 초 런타스틱은 기존의 소프트웨어에서 하드웨어 부문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맥박 수 측정 시계, 허리띠 등 관련 제품을 선보였으며 세계화 전략의 일환으로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현지법인을 설립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www.runtastic.com에서 찾을 수 있다.

런타스틱 러닝 트래커 프로: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

웹사이트: http://www.runtastic.com

연락처

아디다스 런타스틱 홍보대행
키위피알
손수미 팀장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