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프로젝트, 시니어 뮤지션 발굴 프로그램 ‘노년반격’ 참가자 모집

2월 12일까지 모집…55세 이상 아마추어 시니어 음악인 발굴 육성하는 프로그램

우리마포복지관 홈페이지 통해 응모

서울--(뉴스와이어)--가수 이한철과 함께하는 나우(NOW)프로젝트가 시니어 뮤지션 발굴 프로그램 '노년반격(老年反擊)’ 참가자를 2월 12일까지 모집한다.

‘노년반격’은 음악적 소질이 있는 아마추어 시니어 음악인을 발굴하여 육성하는 프로그램으로 만 55세 이상 시니어라면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다. 락, 포크, 재즈 등의 음악분야와 솔로, 밴드 등 구성에도 제한이 없다.

우리마포복지관 웹사이트(www.woorimapo.org)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음악시연 결과물과 함께 응모할 수 있고 1차 심사 후 2차로 오디션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는 작사/작곡 워크샵에 참여하여 전문 뮤지션의 도움으로 자신만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를 직접 제작하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또한 음원 발표, 뮤직비디오 제작, 공연에 참여할 수 있다. 문의는 전화(02-358-1000)나 이메일(nowprojectkr@gmail.com)로 가능하다.

나우(NOW) 프로젝트는 ‘나를 있게 하는 우리’라는 의미로 2015년 장애인식개선을 주제로 시작되었다. 나우에서는 우리 사회의 다양한 문제를 마주하고 이를 해결해 가기 위한 변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2016년에는 시즌2를 맞이하여, 고령화사회에서의 노년문제를 들여다 보고 새로운 노년 생활의 모델을 제시하고자 기획되었다. 나우에 대한 소식은 페이스북 페이지(www.fb.com/nowprojectkr)에서 받아볼 수 있다.

나우(NOW) 프로젝트 시즌2(www.fb.com/nowprojectkr)는 희망과 긍정을 노래하는 가수 이한철(튜브앰프), 노인장애인 통합복지기관인 우리마포복지관 그리고 글로벌 제약그룹 에자이의 한국법인인 한국에자이(주)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신노년연합, 한국음악발전소 그리고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가 후원한다.

우리마포복지관 소개
우리마포복지관은 노인과 장애인 등 계층별 대상별 다양한 복지 교육 문화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적 서비스 전문기관으로 지역특성에 맞는 수요자 중심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지수를 높이며 지역복지의 발전과 대한민국의 사회복지 선진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사랑과 나눔으로 모든 사람이 존중받고 참여하는 생산적 복지공동체를 만들고 존중받는 잠재력, 나와 사회가 행복해진다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

연락처

우리마포복지관
박지아 사회복지사
02-358-10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우리마포복지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