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대법원의 전자소송 대외 웹 서비스 시스템에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InnoDS와 InnoFD 공급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6-01-19 13:25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 www.innorix.com/kr)가 대법원의 사법부 데이터센터 신규 전산장비 2차 도입 사업에 테라바이트급 대용량 파일 업로드 전문 솔루션 InnoDS와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 InnoFD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대법원은 사법업무 전반을 웹으로 통합하고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 위하여 ‘사법업무전산화’ 프로젝트와 함께, ‘전자소송시스템’을 통해 문서 제출 부담 감소, 소송비용 절감, 신속한 소송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법원은 사법업무 전산화 및 전자소송 시스템 고도화 프로젝트와 관련해 대량의 디지털 데이터 교환을 기반으로 하는 업무 통합 파일전송 네트워크를 실현하고자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솔루션 InnoDS와 InnoFD를 도입했다.

대법원은 급격한 브라우저의 업데이트로 인한 데이터센터 전산장비 시스템의 호환성 유지를 위해, 모든 브라우저와 플랫폼 간의 전송 환경을 지원하는 이노릭스의 신규 버전 솔루션을 업그레이드 적용했다. 이번에 제공된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솔루션 InnoDS와 InnoFD는 이미지 파일은 물론, 영상, 문서 등의 다양한 형태의 대용량 파일과 수백만 건 이상의 대량 파일들을 모든 플랫폼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업/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업용 전송 솔루션이다.

특히 이들 솔루션은 IE, Chrome 등 다양한 브라우저를 지원하며 회선 불안정시 자동복구 전송, HTTP에서 이어올리기 지원, 용도에 맞는 다양한 UI 변형, 멀티파일, 폴더 및 순서조정 등 Drag&Drop 지원, 브라우저를 닫아도 트레이에서 전송, 파일 전송 중 큐 컨트롤, 다량의 파일 업/다운로드 시 안정성 제공 등 다양한 전송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대법원은 이번 전송 솔루션 업그레이드를 통해 시스템과 운영체제에 제약을 받지 않는 호환성 높은 전송 네트워크를 구현한 만큼, 앞으로 전자소송 대외 웹 서비스 전반에서 높은 편의성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최근 다양한 브라우저들 간 업데이트 문제로 인해 많은 공공기관에서는 대규모 웹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호환성 높은 전송 솔루션에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며 “상용화된 모든 브라우저와 플랫폼 환경을 지원하는 자사의 솔루션은 앞으로 더욱 많은 기관과 기업을 통해 안정적인 시스템 구축을 돕는 강력한 프로세스 솔루션으로 투입될 것”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