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 콘트롤즈, ‘실리콘 리뷰’의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10대 IoT 기업’ 선정

뉴스 제공
Pacific Controls
2016-01-19 13:40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물인터넷(IoT) 매니지드 서비스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 퍼시픽 콘트롤 시스템즈(Pacific Control Systems, 이하 ‘PCS’)가 ‘실리콘 리뷰’(The Silicon Review)지의 ‘2015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10대 기업’에 선정됐다.

퍼시픽 콘트롤즈는 IoT와 스마트 시티 이니셔티브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점에서 ‘실리콘 리뷰’가 선정한 10대 IoT 솔루션 사업자에 이름을 올렸다. 퍼시픽 콘트롤즈는 스마트한 지속 가능 도시와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에 발맞춘 독보적인 전략과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복지 전반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니시 판데이(Manish Pandey) ‘실리콘 리뷰’ 편집장은 “퍼시픽 콘트롤 시스템즈는 2015년 탁월한 성과를 올리며 실리콘 리뷰의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IoT 기업으로 뽑혔다”며 “매년 선정하는 이 리스트는 10대 고속 성장 기업의 가치 높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성과는 물론 IoT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려는 이들의 노력을 기린다”고 설명했다.

딜립 라훌란(Dilip Rahulan) PCS 회장은 “실리콘 리뷰지의 인정을 받은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퍼시픽 콘트롤즈는 우리가 전문성을 자랑하는 IoT 분야에서 탁월함을 달성하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실리콘 리뷰지가 이 같은 노력을 인정해 준 것을 감사한다”며 “이를 동력 삼아 우수하고 탁월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노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라훌란 회장은 “우리는 클라우드 호스트형 IoT 시장이라는 개념을 활용해 사업을 세계화한다는 야심찬 포부를 가지고 있다”며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제공을 위한 전문성, 품질, 비용효율적인 솔루션으로 이름 높은 종합 솔루션 사업자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PCS는 수 년 동안 IoT 기술 개발과 구축에서 우수한 역량을 발휘해 왔으며 이는 다양한 수직 산업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고 덧붙였다.

‘실리콘 리뷰’는 PCS가 디지털과 물리적 장벽에 걸쳐 연결과 제어 능력을 구현하고 최종 서비스와 앞선 플랫폼을 통해 IoT의 엄청난 잠재력을 활용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PCS는 매니지드 서비스 가상화와 안전한 실시간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제공을 위해 개발된 인공 지능 프레임워크인 ‘지봇’(Gbot) 개념을 개척했다.

상세정보는 웹사이트(www.pacificcontrols.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1800538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acificcontrols.net

연락처

퍼시픽 콘트롤즈(Pacific Controls)

워터멜론 PR(Watermelon PR)
타스님 라자(Tasneem Raza)
+971-4-283-3655
tasneem@watermelonme.com